본문 바로가기

Haru Haru/가정에서 요리와 건강

노브랜드 새우볶음밥 비주얼에 놀랄껄 !?




노브랜드 새우볶음밥을 활용했어요

집의 밥 상태에 따라서 볶음밥의 질이 달라지는거 아시죠?

한알한알 코팅된 탱탱해야 볶음밥을 해도 잘되고 맛있거든요~


오랜만에 동생이 와서 볶음밥이 먹고 싶다길래

한알한알 살아 있는 노브랜드 볶음밥을 이용해서 더 풍성하고 맛있는 <해물볶음밥>을 했습니다~

기본적인 맛이 충분히 맛있어서 요렇게 활용하기에도 딱이예요


​한봉지에 두개 들어있어요! 성인 남자에게 한끼로는 양이 약간 적을 수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달걀을 을 하나 넣지요^^



준비재료는

노브랜드 새우볶음밥, 해물믹스약간, 달걀1개, 간장1스푼, 후추약간

얼어 있는채로 사용해도 되요! 다만 기름에 넣을 때 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옆에와서 엄지척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먼저 해물믹스를 삶아줍니다! 새우 3마리도 추가로 넣었어요!


​삶고 나면 이렇게 채에 받쳐 물기를 빼줍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노브랜드 새우볶음밥을 넣고 볶다가 달걀을 넣고 볶습니다.

(*달걀을 넣을 때 밥 바로 위에 깨트리지 말고, 사진처럼 한쪽에 기름 살짝 두르고 계란을 익혀줍니다. 반숙으로 익으면 밥과 함께 볶아줘요. 그러면 훨씬 고슬고슬합니다~)


​간장1스푼은 취향이지만 계란을 넣고 나면 약간 싱거워요. 딱 한스푼이면 감칠맛나며 간이 딱이예요! 고슬고슬 볶아줍니다. 



​그리고 해물을 넣어줍니다!  마지막엔 후추를 촥촥~ (톡톡톡 세번~ 충분히 넣어도 맛있어요^^)


그릇에 보기 좋게 담아줍니다~ 파대신 시금치로 데코를 올려서 야채 비타민도 추가!






 

보기 좋게 담아서 내주었어요. 


요리하고 플레이팅 하는데 한참이나 걸렸는데

게 눈 감추듯이 5분만에 클리어...^^::

잘 먹으니 뿌듯하긴 한데..  뭔가 허무한 것은,,, 왜일까요.. 크크




아주 맛있게 먹네요^^ 

쉽고 맛있게 요리해보세요~ 

고슬고슬 해물볶음밥!^^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