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최문희 허쉬 쉿 믹스나인 Hush 쉿 랩도전 뽀글머리!


안녕하세요!

점점 감동하며 보고 있는

믹스나인 팬입니다~


눈여겨 보던 연습생들이 떨어지니까

세상 마음이 아파서 ..ㅜ.ㅜ


옆에서 보던 가족들이

"그게 세상인거야~ 이긍.."


맞아요, 믹스나인은 

정말  꿈을향해 열심히 달려가는

아이들(?)의 성장드라마 인 셈이예요.


그런데!

왜 요즘 최문희양이 많이 안나오죠?

최문희 CF도 찍었던데!

(사실 딱히 안나오는 것도 아니지만^^::)

팬으로써 자꾸자꾸 보고 싶은걸 

어찌하오리~~~

볼때마다 제 입가에도 미소가...^----^*



아무튼!! 보셨겠지요?

대박~~~~~~~

저 청순하던 머리를 뽂았어요!

세팅 수준보다 훨씬 잔무늬 결로!



완전 이쁨... 하...
노력하는 모습도 아름다워 보이네요.

인상쓰며 랩할 땐 전혀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다가 또 활짝 웃으면

세상 최문희양으로 돌아가는 마법!.




마녀인건 비밀이라고요?

너무 아름다운 마녀..




믹스나인 보면서 

연습생들 매주 보니까 정도 드는 것같아요

그분들은 절 1도 모르시겠지만 ㅋㅋㅋㅋ

아 방청 한번 가보고 싶네요.. 

대포 카메라로 사진 빵빵~ 찍고 싶네요...

티비로만 보니 건질 샷이 별로 없어 아쉽..





 

아흑~~~~~~~~너무 아쉬워요!

방청 갈수 있나요? 으흠~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