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윤식당2 첫손님 정체 !!!! 덴마크부부 대박 ㅋ



안녕하세요! 윤식당2도 재밌게보고 있어요. 윤식당1도 재밌게봤었는데요. 유럽에서 하는 윤식당2는 정말 하나도 놓치지 않고 보고 있어요~
특히 박서준은 어쩜 그리 훈훈한지.. 미리 언어 공부하는 모습하며 훈훈한 외모하며..
사실 외국에서 식당을 하는데 박서준처럼 공부하고 준비하는게 당연하지 않나요?~ 보는 시청자가 다 훈훈*.*



그리고 윤식당1에 비해서 표정이 한껏 밝은 유미씨 ㅋㅋㅋ 말도 많아졌고 얼굴도 밝아졌으며 웃음소리도 반옥타브 높아졌어요 ㅋㅋㅋㅋ 서준씨랑 장난 칠때는 개구쟁이가 따로 없어요 ㅋ 화면을 통해 활기찬 에너지를 마구마구 받고 있어요~~
아무튼!

기억하시나요? 윤식당2 첫손님! 덴마크 부부였죠? 나이가 있음에도 차분하게 서로를 챙기며 보기좋은 일상의 모습을 보여줬어요. 한국음식도 잘 드셨구요!



두번째 인터뷰를 보세요! 청와대에서 먹은 음식보다 맛있었다고....!! 청와대 청와대???




뚜앗.. 이분이 청와대에 초청되어 함께 식사를 하신적이 있네요.
이분이 덴마크 전 경제부 장관이셨데요... 국회의원이시라고..!
크흐... 휴가차 스페인에 오셨나봐요..

근데 이거 찾아내신분도 대단!! PGR에서 보공 올립니다~
(재업로드문제시삭제하겠습니다)


첫손님이 거물급~ 윤식당2 대박 나려나 봅니다^^!!
야호~~~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