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믹스나인] 매력보물 JYP 신류진 180도 돌변춤► 졸업사진 대박ㅋ!


​이번방송 실력으로 샤방함으로 단연 호감을 샀던 연습생은

JYP의 신류진! 이였어요~

처음에 두 명 나와 섰을 땐 

사실...둘다 큰... 호감은 없었는데요.



여기까지는 그냥 저냥 뭐 잘하겠지~ JYP인데~ 였어요..

타고난 애들도 많고, 연습 죽어라 하면 어느정도 하겠거니 생각했었거든요

이렇게 샤방샤방 웃다가

음악 나오자 살아나는 표정 !! 눈빛... 입꼬리! 썩소;;!!!!!


​자신감 넘치는 춤..... 와..



​눈빛과 춤이 정말 압권이었습니다. 

가족들은 입을 떡~ 벌리고,

계속 "오~ 오~" 하면서 봤어요..


​크.. 캡처를 해서 보니 다리 높이가..... 

먼가 달라 달라요 달라... (괜한 후광효과 인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인상적인 마무리!

안무가 인상적이지 않았나요??? 제가 춤알못 인데

제 눈에도 안무가 임팩트 있다 생각했거든요!!


아무튼!


​그래요 저도 알겠어요 ㅎㅎㅎㅎㅎ


음악이 끝나자 류진이 샤방하게 웃는데..

​지금 이 미소는 아까 춤추기 전과 180도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역시 사람의 매력이란...!!! 



솔직히 말했어요. 놀라고 반했다고....>.<


그래요! 빨려들어갔어요 진짜..... 시청자들은 

컷 바뀌고 줌 들어가는 편집 때문에 춤 자체는 제대로.. 그러니까..

'온전히'볼 수는 없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 맨투맨처럼 뜨거운

신류진의 열정과 끼 에너지가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식없는 소탈함과 호방함~ 웃는거 보세요. 세상 이쁨^^




JYP 연습생으로 있으면서 몇몇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었네요~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라는 뮤비에도 나왔었구요~!


​아 괜찮단 말이죠... ~


정말 신류진맞나요?? 보정의 힘이란...;;;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사진...​

아주 이쁘고 건강하게 큰거 같죠? 외모도 멘탈도^^

전 사실 일단 어디 고치지 않고 자연스러워 좋아요~~~.

너무 인위적인 외모는 부담스럽고 보기 싫더라구요!  

(아이돌이고 나발이고;;;)



​오히려 이때가 더 이쁜거 같기도하고??^^:: ㅎㅎㅎ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수학대소통... 만약 공부까지 잘했으면 .. 반칙이야 반칙...


어릴 때 모습 그대로 이쁘고 건강하게 자란~~ 신류진!!  매력까지 덤~


아, 완전 투표각 임돠~~~~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