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가정에서 요리와 건강

노브랜드 새우볶음밥을 해보았다.






이마트 PB제품노브랜드(NO BRAND)상품이예요.



언제부터인가 크게 질차이가 없는 상품들은 노브랜드를 이용하게 되네요.


음식은 이용을 안했었는데 구매하려고 했던 제품이 품절이라 


 주문해보았지요 










오늘도 집 앞까지 배달해줘서 편하게 받았어요~


휴일 오전에 받아서 바로 뜯어서 요리 들어갑니다~~








오픈해보니 요렇게  두 봉지로 나뉘어져있어요! 


당근 파프리카 옥수수 파.. 통새우 등등이 들어 있네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여성은 한봉지 괜찮은데 남자는....   양이 적을것 같아요


그래서! 계란 2개를 투하하기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볶음밥은 색깔이 중요하죠~ 녹색이 별로 없더라구요. 녹색파를 좀 넣어야겠어요.






텃밭에서 파를 잘라서 쓸꺼에요





역시 내부가 꽉 차서 싱싱하네요 룰루




노브랜드 새우볶음밥에 + 계란두개 + 파


                                               (+간장 1스푼, 후추 약간)







요렇게 요리 했어요. 


한 4~5분밖에 걸리지 않았어요^^ (확실히 빠르고 편하네요... 크큭)





그냥 볶으면 되는데 Tip은 계속해서 "  중 불 " 이상



(볶음밥이니까 수분을 휘릭휘릭 날려주면서 볶아야해요~ 약불이면 늘러붙기 시작하쥬~)







결과대박입니다~ 



 간편히 휘릭~ 먹기는 대박입니다! 그리고 계란 두개는 양이 좀 많은거 같구요, 크큭 



한개가 딱인 듯 하네요~


 








노브랜드 새우볶음밥 1봉지 


(+ 계란1개 + 파 + 간장 1스푼 + 후추약간)








주말 아침에 뭐 해 먹기가 귀찮은데~~~ 요놈은








가격 요리의 효율 대비 훌륭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