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가정에서 요리와 건강

이마트 트레이더스 투움바파스타 만들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투움바파스타 이마트 트레이더스 투움바파스타 Toowoonba pasta australia toowoomba australia toowoomba australia toowoomba

안녕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투움바파스타 !

6개 들어있는 1박스를 샀어요.

투움바파스타의 크리미한 소스의 풍부한 맛이

너무 그리워서 폭풍검색으로 투움바파스타

만드는 방법을 검색했어요. 그러다가,

트레이더스에서 1박스에 6개씩 팔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파스타를 봉지로 간편하게?

맛있을까요? 정말 그 맛을 구현해 낼까요?



일단 질러봅니다.^^:

이마트에서 투움바파스타는 팔고있지 않아요.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9,980원인데 할인받아서 구매했어요.

받자마자 뜯어봅니다!! 

 면, 투움바파스타 분말스프, 분말치즈

이렇게 세 봉지가 들어있어요.

레시피는 초간단! 우유 반컵만 있으면 끝~

우유가 없으면 물반컵도 O.K !

(우유로 하면 더 고소합니다.)



심지어 요리시간도 1분! ^^: 

너무 간단하죠?

아마 면이 얇고 다 익은 상태여서 그런 듯!

사진처럼 후라이팬에 우유반컵과 

면, 분말스프를 넣고 끓여요!


처음엔 쎈불에서 면을 풀어주면서

분말스프가 골고루 풀어지도록 

저어줍니다~ 딱 30초만 말이죠!

그리고 약불에서 뭉근히 30초만 더 

휘휘 저으면서 끓여줘요.

그러면 우측처럼 금새 걸쭉해져요.



그릇에 담아서 냅니다. 그리고 

은색봉지에 들어있던 치즈분말을

뿌려주면 끝! 너무 심심해보이네요.

다음엔 새우를 넣어도 좋겠어요. 

시시을 위해서 비비려고 하는데

금방 말라버려서 비벼지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우유를 약간 넣어서 풀어주듯

비벼서 분말치즈를 골고루~~

그럴 듯해 보이죠? 자 한입을 먹어보는데..

응?

한입 더 먹어봅니다.



음?

이게 무슨 맛이지? 아는데?

음? 응? 하면서.. 

일단 계속 먹었습니다.


반쯤 먹었을 때 알았어요.

아!! 

양송이분말스프 아시나요?

그 맛과 사리곰탕 봉지면 스프맛의 합체?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투움바파스타의

그 맛을 그대로 구현해 낼 수는 없어요. 일단

가격차이가 투움바는 2만원에 가깝고 

이건 2천원도 하지 않는 걸요!  ㅋㅋㅋㅋ



급하게 크리미한 소스가 먹고 싶다면 O.K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투움바 파스타 맛을

생각하시면 실망하실거예요^^: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투움바 파스타 후기였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