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가정에서 요리와 건강

한섬만두 크기/맛/레시피그대로 해보기 (만두 비교포스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비고 한섬만두 비교 포스팅입니다!

우리식구들은 마트 신제품 맛보기

너무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도 비교하면서~

비비고 한섬만두

먹어볼까합니다! 

CJ 비비고 제품, 한섬만두 한봉지에 

한섬만두 한봉지에 만두 딱 6개 들었어요. 크기로 승부했으니

일단 한번 요리해서 먹어보죠. 



얼마전에 비비고만두 김치만두

포스팅도했었어요. 김치만두 속을 전부 꺼내버렸죠!


클릭>>비비고 김치왕교자, '만두속'을 꺼내보자




다른 블로그에 넘쳐나는 비교묘사는

생략하고 눈으로 봅시다!


​자 그럼, 따끈따끈 만두국을 끓여봅니다.



봉지에 1인분 3개라고 하네요. 만두세개로 배가 찰까 

1인분 양, 만두3개, 파, 마늘, 계란

​모범답안 레시피 그대로 해봅니다.

육수를 내서 끓이고 (멸치다시다도 좋아요)



만두를 넣습니다. 

(비교를 위해 다른 만두까지 투하)

​레시피대로 12분 설정!

​완성 5분전에 마늘 넣어줍니다.

2분전에 계란을 넣어줍니다. 넣고 휘~저어요

1분전 파를 넣어주면 끝!

아주 간단히 완성한 만둣국!



따끈따끈 온기가 오래 가라고

뚝배기에 담아 냅니다.


뜨거울 때! 

초딩입맛 남편 줬더니 

"똑같은데? 맛있어! 근데 크네?"


맛이 다른데 초딩 입맛 남자들은

잘모르겠답니다. 그저 맛있다고

한그릇 뚝딱. 그런데 부족하다고

밥까지 말아 먹었어요!

그럴줄 알았음!!!ㅋㅋㅋㅋ



다 삶아진 만두

왼쪽은 비비고 고기만두

오른쪽은 비비고 한섬만두

​반으로 잘랐습니다. 내용물이 다르죠?

고기만두에는 당면이 꽤 들어가 있어요

우측 비비고 한섬만두 크기 참 크네요.

비비고 한섬만두에는 당면이 1도 없어요.

눈에 띄는 건 다시마!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진한 맛이 났구나!

남편은 한섬만두만 먹었거든요

그냥 맛있는 만두야! 라면서 밥까지 말아서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

저는 비비고 일반만두를 넣어서 

양쪽 다 먹으며 비교해보니

한섬만두가 훨씬 맛이 진~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도 조금 다른 것 같지만



다시마를 채 썰어 넣은 것이

진한 맛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데

3개만 먹으라고 하니..ㅋㅋㅋㅋㅋ

둘이서 한봉지로 만두국 끓이면 끝이네요.!


둘다 싹싹~ 끝내버렸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