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슬기로운 감빵생활] 약쟁이 해롱이 ㅋㅋㅋㅋㅋ 이규형배우



응답하라 제작진이 만들어서 이슈가 되었죠?

명불허전입니다! ㅋㅋㅋ 시청률 쑤욱쑤욱~

얼마전 tvN에서 CG 방송사고로 엄청 실망했는데

슬금슬금 마음이 돌아서고 있어요 ㅋㅋ




그중에서도 해롱이 너무 웃겨서요 ㅋㅋㅋ

헤롱헤롱~해롱인데 ㅋㅋㅋㅋㅋㅋ 아.. 

사진 정말 캐릭터 잘 살려서 찍었다 ㅋㅋㅋ

얘가 약사인데 마약해서 ㅋㅋㅋㅋㅋ 들어왔어요.

재벌2세로 세상물정 모르는 현금부자인데요.

세상물정을 모르는 건지 순수한건지 ㅋㅋㅋㅋ

말끝마다 말장난 팩트폭행 ㅋㅋㅋㅋㅋㅋ아,



제가 이 배우를 보게된건

 tvN에서 방영했던 비밀의숲 드라마에서요!

이거 혹시 안보신 분들 정말 강추!!

저희 가족들 비밀의 숲 하는날이면 

1시간 전부터 곧 시작한다면서~~

tv앞에서 오도방정 떨며 기다렸거든요




아무튼.. 여기서 이규형 배우는 

서부지검 검사과장으로 나와요... 

단 한번도 웃지 않고 검은정장 차림으로 

묵직~한 분위기를 자아냈었는데..

오아........ 

 해롱이로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진짜 처음에 적응 안되서 ㅋㅋㅋㅋ 

근데 역시 배우.... 또 몰입감이.. ㅋㅋ

이제 이 해롱이 됐어요... >.<

규롱이 ㅋㅋㅋㅋ

세상 너무 귀여워요.. 말 끝마다 

말장난 치는데.. 듣고 보면 사실이긴해요 ㅎㅎ

팩트폭행도 어쩜 저리 세상물정모르고 ㅋㅋ





어제 이씬 보다가 가족들 다  빵~ 터짐 ㅋㅋ


식사시간에 되서 다들 밥을 먹고 있었죠.

뭐 제혁이 야구팀 넥센으로 간다는 이야기를 하며

도란도란~ 밥을 먹습니다~~ ㅋ

해롱이는 손등에 물파스 바르는 중 ㅋ

(왼쪽 분을 '카이스트'라고 부르는데요.. ㅋ

 이유는..ㅋ 볼트랑 너트만 있으면 

비행기도 금방 뚝딱 만든다면서 ㅋㅋ

문래동 엔지니어 카이스트 라고 ㅋㅋㅋㅋ)

아무튼 다같이 밥먹으며 야구이야길 합니다. 

카이스트: 넥뗀(넥센)에 누가 잇떠라?

보자...서건땅.이덩우.도땅우..김아성

여기서 낼름 말을 끊으며 해롱이가 ㅋ

해롱이 : 아니아니 그런사람들은 없어^_^



카이스트 : 엥?

눈을 질끈 감았다 뜨며 아이달래는 듯한 ㅋㅋ

저 제스춰로 ..

해롱이 : 서건창, 이상훈, 조상우, 김아성은 있어.^_^


듣고 있던 카이스트는 열받아서 

손에 있던 청량고추를 움켜 쥐는데

세상 해맑은 우리 해롱이는 

' 몰랐구나? 그럴수 있어. 

니는 혀가 짧아^_^ 니는 다 틀렸어^_^ '

라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또. 눈을 질끈 감았다 뜨는데

열받은 카이스트가 ㅋㅋㅋ

손에 들고 있던 청량고추를 ㅋㅋㅋ

해롱이 눈위에 그대로 대고

쭉 - 그어버립니다 ㅋㅋㅋㅋ

조곤조곤 할말다하는 해롱이는

또 뭔가 혼자 조곤조곤 얄미운 말을 하는데

해롱이 : 나는 고통을 

근데 곧 청량고추 눈알로 입수 ㅋㅋㅋㅋㅋ

나는 고통을 ....

고통을  느  끼  즈  아악!!!~@%#^%

옆에서 보던 카이스트는 

 또 재밌다고 사악하게 웃고 ㅋㅋㅋ

해롱이 당하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소리지르다가 갑자기 

아까 바르던 물파스를 카이스트 눈에 대고

똑같이 쭉 - 그어버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팩트 폭행한 해롱이는 

카이스트한테 진짜 폭행 당하고 ㅋㅋㅋㅋ



이 씬에서 제대로 매운고추맛을 봤다는 ㅋㅋㅋㅋㅋ

아 이 장면 너무 재밌게봐서

시실 웃으면서 포스팅 했어요 ㅋㅋㅋ


해롱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