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믹스나인] 극강 최.문.희. 원래 JYP연습생이었다.



믹스나인 아주 좋은데.. 춤출 때는 컷 좀 자주 바꾸지 말아주세요. 잘 추는 애들은 편집에 묻혀요..@

한 샷으로 컷 없이 보는게 더 감동적인데... 잘추는 애들까지 그렇게 편집할 필요는 없어요~ 너무 과했다구용..ㅜㅜ


영화보는데 중간에 쉬는 시간 있는 느낌 임.

 #JTBC #믹스나인 #유성모PD #소비자고발






이번 회 실력과 호감으로 돋보였던 친구는 

전 신류진양! 

역시 대형기획사....의 발굴력(?!)ㅋㅋㅋㅋ

물론 좋은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관리를 받았겠지요~ 캬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혼을 쏙 빼놓는 예쁜친구가 있어서 눈길이 가더랬죠..


으흠... 머지?..

​최문희양... 그냥 딱 봐도  아침드라마 주연배우^^:: 청순하고 이쁩니다.


​티안내고 있지만 양사장님도 눈에 딱 들어오고 참 이뻤쥬?!


​여자인 저도 심쿵하는걸요... 눈빛 봐요..



​그러다가.. 음악이 나오니 

눈빛, 표정, 자세가 확~! 달라집니다.


헐.. 춤까지 잘추네요..  

(속닥속닥,,)얼굴만 반반하고 딱히 내세울게 없는 아이돌도 많잖아요 사실... 



​춤알못 저는!! 얼만큼 잘추는 지는 모르겠지만

표정이나 눈빛 행동들이(아마 외모가 컸겠죠...-.-;;) 자신감 넘쳐서 아주 잘추는 것 처럼 보였어요..!! 


21살이라니.. 이뻐서 다 좋아보이는 건지 ..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ㅎ



​심지어 양사장님 앞에 와서 도발 할 땐, 저까지 심쿵... 진심 심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춤이 끝나니 

다시 

자체 빛을 발하며 샤방하게 웃네요..

최문희 키 가 167cm래요. 보너스베이비로 나왔는데... ....

 2015년에는 싱글앨범도 냈었네요..마이비라는 싱글앨범을 내고 

두번째는 또또라는 앨범..


근데 여긴 이름이 전부^^:: "보너스베이비"   "또또"... ^^::



최문희양 원래 JYP소속 연습생이었다는 사실~​ 아셨나유!?

심지어 트와이스 맴버가 될 뻔 했다는....

될 뻔! 했기에..... 다시 연습생으로 남아야 했는데.. 퇴사를 했데요. 그리고 기획사를 옮겨 보너스 베이비로....


근데 포스팅 한다고 사진 올리면서 계속 보니까...​


​정말 배우 느낌 나고 너무 이뻐서.. 


​무대위에서 짧은 시간 춤만 보기엔..  너무 아깝네요.. 

이제 21살이니 앞으로 무궁무진 하겠죠???.... 스크린에서 자주 보길 바래요~~​


나도 손꼽아 다음주를 기다린다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