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트와이스>성덕인증1 (너무 웃겼음ㅋ)


​한끼 줍쇼 보다가 빵 터졌습니다. 한끼줍쇼 잠실 !!


이번에는 잠실에서 했어요~ 잠실에는 아파트가 많잖아요 .그래서.. 아무래도 확률이 낮을꺼라 생각했는데


너무 귀여운 학생 덕에 재밌게 방송봤네요.. 트와이스도 귀엽고 깜찍하지만


오늘의 한끼줍쇼의 주인공 집! 진우네 입니다.


잠실의 한 아파트 입구에서 촬영하는 걸보고 깜짝놀란 진우가 트와이스를 보자마자

가방에서 주섬주섬 꺼내보인 것은 '트와이스앨범과 캔디봉' ㅋㅋㅋㅋㅋㅋㅋㅋ

눈도 못마주치면서 ㅋㅋㅋ


​그... 이번에 팬미팅도 갔었는데....


수줍게 이야기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제 눈에 보인 것은 옆에 있던 친구... ㅋㅋ


​친구도 놀라고 부러워서ㅋㅋㅋ

 어안이 벙벙~ 한 표정으로 트와이스만 쳐다보고 있어요.. ㅋㅋ 

진우라는 친구도 팬미팅때도 가고 콘서트도 혼자 가서 응원했다니.. ㅋㅋㅋ 

이렇게 될 정말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ㅋㅋ



​흥분한 나머지 목소리 볼륨조절 안되는 진우

"저희 집에 오실 수 있으세요?" 라고 마구 묻습니다 ㅋㅋㅋㅋ

호동과 경규가 허락받아야 된다고 하니 다짜고짜 초인종을 누르고


마구' 누르고 흥분한 상태로 엄마를 부릅니다 ㅋㅋㅋㅋ​


​ 되지? 엄마엄마? 엄마?? 어마? 라고 ... 혼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캡쳐가 진우 정신상태를 말해주고 있는 듯...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대뜹 들어가도 된다고 ㅋㅋㅋ



​급 흥분이 낳은 아무말 허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우가 정신이 없어 보여요 ㅋㅋㅋ 안그렇겠어요? ㅋㅋㅋ



​트와이스도 팬을 만나니 반갑고 귀여워보였을꺼에요 ㅋㅋㅋㅋ아파트 입구에서 난리 난리 ㅋㅋㅋㅋ



​엄마 허락이 떨어지자 세상높이 뛰어오릅니다.. ㅋㅋㅋㅋㅋㅋ


집으로 들어온 트와이스에게 보여주는 


​트와이스 다현 씨디들과.. 앨범 .. 기타 여러 소장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그런데 집에 트와이스가 왔다면 ...

기절할만하죠 ㅋㅋㅋ 저도 그럴 듯...ㅋ

​앨범 가져오고 싸인받고.. 눈도 못마주치는데 혼자 바쁜 진우...ㅋㅋㅋㅋㅋ 씨디를 갑자기 틉니다?? ㅋㅋㅋ


​너무 좋아서 흐물거리는 진우 .. ㅋㅋㅋ아 본능적인 몸... ㅋㅋㅋㅋ 너무웃겼어요 ㅎㅎㅎㅎㅎㅎ

온가족이 보다가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엎어짐... ㅋㅋㅋㅋ 세상 혼미 .. 세상 카오스 ㅋㅋㅋㅋㅋㅋ

보다못한 엄마가 

​기쁨에 녹아버린 몸을 일으킵니다 ㅋㅋㅋㅋㅋ 


음악이 나오자 진우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둠칫 몸을 놀립니다? ㅋ

​같이 춥을 춥니다 ㅋㅋ 리뷰쓰는데 왜일케 웃긴거죵? ㅋㅋ


​귀여워,, 춤 잘모른다고 하더니 열심히 춥니다. ㅋㅋㅋㅋㅋㅋ 정신혼미할텐데..ㅋㅋㅋ


​그러다가 


​진우 심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표정보세요 . ㅋㅋㅋㅋㅋ

언제 또 이래보겠어요. 행여 꿈에라도 그래봣을까요 ㅋ


​자막처럼.. 진짜 성.덕. 제대로 인.증 ! ㅋㅋㅋ


​좀 진정하고 자리에 앉아 얘기를 하는데.. 역시 

엄마는 걱정입니다. ㅋㅋㅋㅋㅋ


​공부를 그렇게 해야하는데 말야 ㅋㅋㅋㅋ


용돈도 전부 트와이스에게 올인한다고..ㅋㅋㅋ 듣던 다현이 일어나서 

"죄송합니다​"라고 인사를 하니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우가 벌떡 !!! 일어나서


"아이~ 엄마 !!!! " 라고 ㅋㅋㅋㅋㅋㅋ

세상에... ㅋㅋㅋㅋ 이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웃긴지 ㅋㅋㅋㅋ

(아들키워봐야....ㅋㅋ)

​진우의 한마디


"트와이스가 삶의 원동력!"

이랩니다 ㅋㅋ

13년 인생의 끝에 찾은 삶의 이유


아! 트와이스~!! ㅋㅋㅋㅋ~



진우의 성덕인증2 보러가기>>>클릭>>>>ㅋㅋ

<트와이스>성덕인증2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