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믹스나인 링가링가 최종호 사진모음 _ KQ 엔터테이먼트 최종호


ไลน์อัพศลปที่เข้าร่วมงาน, ไลน์อัพศลปที่เข้าร่วมงาน, Mixnine choijongho, mix nine choi jong ho

안녕하세요.

믹스나인 팬, JTBC 애청자입니다.

믹스나인 보면서 

정말 잘하는 연습생들이 많구나 느꼈습니다.  


믹스나인은 초반, 섬까지 직접 찾아가서

그곳에서 나름 열심히 하고 있는 연습생에게

오디션 기회를 주는 것이 참 신선했어요.

역시 JTBC 라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TV속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거쳐왔어요.

형식자체로 주목받긴 힘들어 보입니다.

그리고 선발인원이 너무 많은 것이 

다소 무리였던 것 같아요.

일주일에 1시간 30분을 방영하는데

인원이 실로 어마어마합니다.


연습생들의 성장과 결과물

면면의 스토리가 있어야 잼있을 텐데요..

초반과 다르게 아쉬운점이 많네요.

후반부는 다시 기획의도에 맞게

과감하게 연출해주세요.!

사공도 많고 배도 많지만

산으로 가면 안되요..T.T




중 지금까지 분량은 적었지만 눈에 띄는

맴버가 있어 포스팅해봅니다!

바로 KQ 엔터테이먼트의 최종호 입니다.

KQ 엔터테이먼트는 

블락비를 배출한 곳으로도 유명하죠.

믹스나인은 연습생들 한명한명을

팔로워한 직캠영상을 올리고 있는데요.

그걸 보다 심쿵! 한 한 장면 때문에

주목하게 되었습니다.

태양의 링가링가 포메이션 배틀!


믹스나인의 포메이션배틀

연습생 직캠을 통해 요런 숨은 친구를

볼 수 있는 건 반가운 일이예요.


직캠 영상 보시면 아실텐지만.. 일단, 

KQ 최종호 연습생은 

춤추고 연습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혼자 무대에서 까불고 놀고 있어요 ㅎㅎㅎ

신나고 자신감 있게 누비고 다녀요.


보는 사람도 들썩들썩~

그리고! 

무엇보다 표정이 매우 풍부 합니다.

본인을 찍는 세로직캠 카메라를 보고

째려보고, 

윙크하고, 

 썩소하고,

 웃고,

혼자 난리가 납니다.

그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천상 연예인이네! 싶었어요.

그리고 전 그 부분에 심쿵 




그 다양한 표정 때문에 

노련하다 생각했어요.

데뷔경력도 있을거라 생각했고..

나이도 좀 있을 거라 생각했지요. 그런데..

"요 녀석 봐라?!?!?" 

찾아보니 소속사 맴버 중

제일 막내 라고....

그 노련한 표정들은 뭐지?

누나 갖고 논거야!?!?!?

ㅋㅋㅋㅋㅋㅋ

응? 얼마나 막내인거야?

2000년 생 !! 후하~

무대가 너무 익숙해 보였는데 말이죠. 

 앞으로의 가능성을 생각하니

팬이 될것 같은 각?  씨익~

정말 잘되면 좋겠다 싶습니다!


자기소개 영상에서 주먹 꽉지고

노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는데

이 초심 잃지 말구요!! ㅋㅋ

방송분량이 많은 연습생이 주목되긴 하지만

편집되어 최종방송 분량이 거의 없는 

연습생이 훨씬 많아 

씁쓸할 따름입니다.

이건 포메이션 배틀에서

코찡 괜찮아요 할 때~

 메인보컬로 시원하게!

 

캬캬캬캬! 화이팅!!


무대위에서 연기하는 모습!

정말 자신감 있게 잘해요!

노래와 춤도 연기라고 생각하는데

컨셉에 맞게 눈빛 시선 등등

1초도 방심 않고 참 잘해요.

그리고 본인이 직캠카메라에 안나올까봐

몸 각도를 트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덕분에 더 잘 볼 수 있었고요.

이렇게 보니 막내같이

 어려보이긴하네요^^

자신의 무대위에선

더 많이 끼부리고 

더 다양한 표정짓고

훨훨 날았으면 좋겠어요!



얼핏 이승기 같기도하고^^

앞으로 완전 주목해서 볼께요!

믹스나인 최종호 ! 화이팅!!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