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트와이스>성덕인증2 (너무 웃겼음ㅋ)


트와이스 성덕인증1 에 이어...


멘탈이 녹은 상태로 함께 식사자리 앉은 진우네 

어머니도 예쁘시고 ~~ 

​멘탈은 아까부터 나가있던 진우.. ㅋ 트와이스 다현이 고기를 한점집어서

​진우 입에 가져다 줍니다 

​혼미할 듯 ㅋㅋㅋㅋㅋ

​일단 밥을 먹긴 먹는 데 ㅋㅋㅋㅋ..

​밥 한번 먹고

​다현 누나 한번 보고 

​반찬 한번 먹고 

​다현 누나 한번 보고 

​안먹어도 미소가 절로 퍼지는 진우 ㅋㅋㅋ

벌써 배가 부른 마법을 경험 중인 진우 ㅋㅋㅋ

​두둥! 그런데 학원을 가야할 시간이 다가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착함..ㅋㅋㅋㅋ 학원 바로 감. ㅠㅠ

​진우 학원 배웅하는 모습이 어찌 주인이 바뀐 듯.. ㅋㅋㅋㅋㅋ 

진우 학원가기 싫어 죽습니다.....ㅜㅜ ㅋ


​아쉬움에.. ㅋㅋㅋ 다현도 배웅하고 진우는 학원을 가요



​근데 ㅋㅋㅋ 엘리베이터가 아직 안와서 

고새를 달려와서 ㅋㅋㅋㅋ


​ㅋㅋㅋ잠시 다시 그저 같은 공간에 있고싶은 진우 ㅋㅋㅋㅋㅋ


​다시 인사하고 학원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끼줍쇼는 트와이스편이 아니라 

<트와이스와 진우편>인 듯 !!! ㅋㅋㅋㅋ



너무 재밌게 봤어요~ 진우 또 출연하면 안되나요?^^:ㅋ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