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전시,공연,행사 리뷰

위아자 나눔장터! 요런요런~ 전국 행사~






<2017 위아자 나눔장터> 





저는 올해 처음 알게 되었어요!    JTBC 뉴스룸시간 기다리고 있는데 홍보영상이 나오더라구요!


알고 봤더니 중앙일보에서 2005년에 창간 40주년 행사로 진행되었던 것이 지금까지 전국적으로 이어지고 있네요!













지역별 단독 축제보다 동시다발이나 지역 거점이 함께 공동진행되는 축제가


많이 열려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요고요고요고....!!









먼저 포스트는 이러합니다!


이럴적 했던 아나바다 운동이나 지역 바자회 같은것이 큰 규모로 열리는 것 같네요~


 





신문은 주로 중앙일보, 방송은 JTBC, 메가박스 등등 미디어네트워크가 함께한데요.


작년에도 주로 JTBC에서 보던 연예인들이 많이 온 것 같더라구요~







물론 장터만 열리는게 아니라 먹거리나 여러 행사들이 열리겠지요?








서울에서만 하는 행사 <안전교육 : 심폐소생술 및 (자동)심장충격기 체험교육 (대한심폐소생협회)> 요고는 탐나네요!



지역에도 이런 행사가 동시 진행되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대게 여성분들이나 아이들은(요즘엔 모르겠네요 저 때만해도  CPR 을 글 몇줄로 배운기억이 )


응급처치교육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거든요. 






부산에서는 노무현대통령 넥타이도 물품으로 나왔네요! 싱기방기 뜨거운 현장입니다~


그리고 체험행사에서 눈여겨 볼만 한 것은 10여종의 친환경 제품 만들기예요. 


이슈화 되었던 생리대, 치약 과 같은  생활제품들도 친환경으로 만들어볼 수 있는 부스도 있다고 하네요!





(지역별 행사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가능해요! 포스트아래 링크걸께요~)











    


                      작년 유명인들 기증품 리스트 일부예요! 참고하세요~~ 


                                                                  올해도 신기방기 한것이 이미 많이 나오는 것 같더군요.  













































































기타 다른 궁금한 점은 요기로!! 


서울 위아자 문의 : 02-2115-7331

부산위아자 문의 : 051-867-8701~2

대전위아자 문의 : 042-486-9008

대구위아자 문의 : 053-792-140










>>>>>>>   클릭   >>>>>>

2017위아자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Let's get it ~

>>>>>>  클릭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