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전시,공연,행사 리뷰

예쁜 도자기 그릇 구경하고 가세요~


예쁜 그릇은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겁더라구요.

좋은 카메라 들고가서 잘 찍을 껄 

어찌나 아쉽던지 흑흑

플레이팅






추수감사절이 생각나는 원목과 이른 가을 느낌

견과류, 건강한 곡물들

 도자기와 원목 그릇의 조화






연꽃이 피고 물그라미가 퍼지는 것 같아요






모던한 색상이지만 

곡선과 디테일한 꽃 조각이 따듯한 느낌






귀여운 다과 티팟








커피를 좋아하지 않지만

커피잔을 보면 금.사.빠

하루에 10잔도 문제 없을 듯~



미안....--;







세트로 사다 놓고 싶은 아이템들..






너무 귀여워요. 특히 티팟 꼭지가 

모두 모양이 다르거든요...

조명까지 받으니  정말 너무 이뻤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건 조명인데요. 조명갓이 도자기예요. 세라믹!

그안에 그림을 그려 놓았어요. 아래에서 보면

이렇게 이쁘죠^^ 





독특한 그릇들

불가사리 같이 생긴건 수저받침대^^







도구 받침대라고 해야겠네요. 붓도 올려져 있어요

손모양이 그대로 남아 굉장히 편안한 느낌의 

그릇들







요즘 아로마 향도 피우는데 

이렇게 전구까지 감아 놓으니 

예쁜 인테리어 조명이 되네요.







예쁘죠? 







그릇도 예쁘지만 그 밑에 접시를 보면

좌측에 돌돌 말려 있어요. 

독특한 디자인이였어요. 아주 맘에 들었는데

점점 주머니가..

아흑.






소담소담한 그릇들이 귀엽게 놓여있는데

여긴 그릇보다

그릇 테이블이 '차'임.

tea?

읭?



차와 혼연일체 된 디스플레이

그자체로 플레이팅!!

기아차 레이~ 같죠? 

따뜻한 조명에 독특한 아이디어!






파스텔 톤의 은은하고 밝고 사랑스러운

색감의 그릇들. 






좌측에 다과세트! 너무 사고 싶네요...

요즘 bitter tea에 푹 빠졌어요.

어찌나 쓴지... 마실수록 빠져듭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돋보이는 그릇


카메라를 가져가야 했어...



귀엽고 독특한데

실제로 쓰기엔 무거울듯! 



수저 받침대 ! 저는 좀더 독특하고 예쁜 걸

원츄~하는 것 같아요.









저런 도마 한 서너개 있음

든든할 듯^^:







갖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네요~!! 



편안하고 따뜻한 이미지

플레이팅이 다다~~ 


무늬같아요.  다양한 플레이팅이 가능한 접시죠



디스플레이가 맘에 들어요!

보면볼수록 더 빠져드는 예쁜그릇 도자기 그릇들 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