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남양주 김밥 맛집은 <분식카페집김밥>에서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좋은재료로 속을 꽉꽉 채우고

정성스럽게 말아서 보기 좋게 썰어낸

그런 ..! 김밥이 먹고 싶었어요.

속을 꽉꽉 채운 꼬뿡민 김밥도 좋아하고

좋은재료를 쓴 김슨생 김밥도 좋아하거든요!


집근처 검색 후 바로 날아 갔습니다!​

분식집인데 카페같은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어요.

입구바로 옆 주차공간도 있으니 최고였어요!



​전 3시 즈음에 도착했어요. 평일 낮이라서

손님은 저밖에 없지 않을까 싶었는데 !

이미 몇테이블이 있더군요!


분식집이 너무 카페 스럽잖아~~~

계절에 맞는 인테리어와 장식품들이 입구부터

눈길을 끕니다..

(정말 김밥, 튀김, 떡볶이 파는 집 맞아? +_+ ;;)

​남양주 김밥 찾았는데 집 가까운 곳에 

이런 곳이 있다니..  괜히 특템한 기분^-^

여기는 카운터와 주방이예요.

우측에서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좌측에서 바로 요리를 시작해요.

이렇게 모든게 오픈되어 있으니

청결하고 깔끔한 주방을 유지할 수 밖에 없겠죠?!

요리하는게 다 보이니 왠지 믿음이 가는 거 있죠+_+​




​음식집은 조명이 중요하잖아요!

분식카페 집김밥도 따듯한 조명으로 

카페인듯 카페 아닌 카페같은 <분식카페 집김밥>

warm white 따뜻한 조명

밥을 먹으로 오긴 했는데..

 이곳은 카페라고 하는게 더 맞는 것 같아요!

분식집이라고 하기엔 모든 것이 

편안한~ 카페 같거든요!

​요즘 인테리어만 그럴 듯하게 잘해놓고 

꽤 비싼 가격을 받는 곳이 많은데 

남양주 김밥집 분식카페 집김밥은 

"착한가격"이라 더욱 추천하게 되네요..!



​카페에서 책을 보거나 노트북작업 하다보면

배에서 꼬르르륵 소리 나잖아요..

그땐 간단한 김밥같은 요기거리가 필요한데

카페에선 먹을 수 없잖아요~

하지만 이곳에선 가능하니 너무 편한 거 있죠. 


화려한 샹그렐라와​

따듯한 조명들​

​물과 간단한 반판은 셀프예요.

식당같은 음식점엔 주로 아주 큰 

스테인레스 정수기(?)에서 물을 마시는데

여기선 요렇게 유리병에 담아 놓았더군요.


많은 메뉴 중 왕새우김밥과 왕김말이를

주문했어요!

​미리 말아 놓은 김밥을 주는게 아니라

만드는 시간이 좀 걸리긴했어요. 

왕김말이도 바로 말아서 튀겨주시는 것 같아요.



김밥은 간도 중요하지만 일단 !

밥과 김밥속의 비율이 중요해요! 

밥이 많은 김밥은 싫거든요!!​

비율은 적당하쥬?!

그런데 전 왕새우 김밥을 주문했는데

이건....... 새우 왕튀김 김밥인걸요?! ㅋㅋ 

​새우는 작은데 튀김 옷이 매우 두껍네요!

약간 아쉬웠지만 가격등을 감안하면 O.K ㅋㅋ

(왕새우튀김 말고 그냥 '새우튀김'으로 하기로 해요ㅋㅋ)

​소스도 두가지가 섞여 있는 것 같아요.

타르소스가 빠질 순 없겠고.. 하나는 뭘까요

데리야끼 소스일까요?? 맛을 보니.. 으음!!



새우튀김김밥 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요, 요, 요, 눈으로 보아도 

'바삭~'소리가 나는 노릇노릇한 왕김말이!!

당면, 부추, 당근이 속을 꽉 채우고 있었어요!

​사실 전 요놈이 괜찮아서 ..

하나 더 주문해서 포장했답니다. ㅋㅋ


무 역시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아요.

자극적이고 톡쏘는 맛이 없어도

깔끔하고 먹기 좋은 맛!

그런데 김밥과 왕김말이가 '왕'은 '왕'인가봐요.

 양이 꽤 되더라구요!!

배가 불러서;;; ㅋㅋㅋㅋ​

남은 음식과 추가 왕김말이 모두 포장해 달라고 했어요.


이곳에서 간단히 요기 하고 커피 마시며 

수다 떠시는 테이블도 많고

분식 주문해서 포장만 해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다른건 몰라도 왕김말이는 사이드메뉴로

주문해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이 곳 이름은 <분식카페집김밥>이예요

별내신도시, 별내고등학교 근처에 있어요.


주소

 
경기 남양주시 별내5로23번길 4-57

 (별내동 1083-1 가온빌라 1층)


전화번호

070-7764-5678 예요


미리 전화해서 주문하고 약속한 시간에

포장한 메뉴를 받아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