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군자역 밥집 한식 <중앙식당> 깔끔한 맛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특별한 요리를 먹는 것도 좋지만

차분하게 한식으로 먹는 것을 좋아해요.

반찬 몇가지와 함께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

소개해드립니다! 

집에 갈 때 지나가면서 몇번 봤는데 처음엔

술집인줄 알았어요!  

​심지어 식당이름도 한문으로 '뙇..!' 

테라스에도 사람이 앉아 있으니 정말 생맥주집 같아요.

​늦은 시간에 저녁을 먹으려니 군자역 밥집 찾기가

쉽지 않더군요. 알다시피 여긴 술집이 많잖아요..ㅜ.ㅜ

그러다 우연히~ 찾게 된 거죠.

"한국 가정식 술밥집"

​메뉴판 보시면 식사가 맨 위에 있지요. 

김치찌개, 제육복음, 뚝배기불고기, 맑은곰탕, 꼬리곰탕, 육개장, 찐만두, 만두곰탕이 식사메뉴로 나와있어요. 어제 지나갈 땐 된장찌개도 있더군요. 된장찌개 6,000원!




​물론 '술밥집'이니 식사하며 반주하기 딱이예요

분위기도 가장 잘 어울리구요.

소주,맥주, 생맥주, 막걸리, 하이볼 뿐만아니라

세계맥주 종류도 꽤 있어요! 

​젊으신 분들이 운영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원산지 표시는 당근~ 


저희는 김치찌개와 뚝배기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시간이 늦어 포기하고 있었는데 식사할 수 있어

얼마나 다행이던지..

​양은 충분히 나왔답니다. 

김치찌개는 깔끔한 맛이예요! 



저는 깔끔해서 딱 좋았는데 ~

초딩입맛 짝지는 1%가 아쉬운가 봅니다.

제가 주문한 뚝배기 불고기가 아주 맛있다며

김치찌개보다 제것을 위주로 식사를 했네요ㅋ​

밑반찬도 맛있어요~ 저희는 전부다

두 세번씩 리필했어요^^;

특히 콩나물은 얼마나 싱싱하던지;

아주 탱탱탱~ 탱~;

배가 고팠던 터라 흰쌀밥만 봐도

감사한마음이 절로^^: ㅋㅋ



​​뚝배기불고기는 국물도 맛있고 

요 당면도 탱탱한게 자꾸 손이갔어요​

​뚝배기불고기는 국물과 함께

밥에 샥샥~ 비벼 한입 왕~ 넣어야죠

국물도 정말 맛있어요 전 뚝배기 불고기 추천해요.

​김치찌개에 돼지고기도 들어 있어요~

​김치찌개는 걸쭉하고 찐~한~ 김치찌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아쉬울 수 있어요.

그치만 저처럼 찐~한 김치찌개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추천합니다! 정말 깔끔한 김치찌개 참맛을 느낍니다ㅋ



​세번 리필한 반찬도 싹 비우고

​밥도 싹 비우고 뚝배기 불고기는 설거지한줄;;

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 위치는 군자역 6번출구에서 직진하면 나옵니다!

군자역 메가박스 맞은편 즈음에 있어요!

<군자역 중앙식당>이였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