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하남 풍천장어 장어맛집 노고단 스타필드


안녕하세요!

민물장어로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어요.



노고단이라는 풍천장어 집이예요!

하남 스타필드 갔다가 좀 걷고 싶어서

남편이랑 좀 걷다가 발견하곤 쏙~ 들어갔는데

나중에 검색해보니 숨은 맛집이더만요!!!

역시 맛집 운이 좋아 !! ㅋ

​늦은 시간이라서 할까?? 싶었는데

슬금 문을 열었더니 이 늦은시간에도 

손님이 계시네요! 한참먹고 있는데 

늦은 시간에도 한잔하시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그렇죠. 장어와 한잔하면 아주 술술~ 넘어가죠^^:

싱신한 야채는 기본~!

담백하고 깔끔한 반찬들은 기본이죠! 

값비싼 그릇에 인테리어 멋부리지 않아도

재료가 신선하고 음식이 맛있어서

사람들이 찾는 그 집이 맛집!



저는 장어, 오빠는 곰장어로

결국 하나씩 시켰어요 ㅋㅋㅋ

다른 장어 맛집 갔을 때 보다 

가격이 20~30% 저렴했어요!

싱싱한 장어를 맘껏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초벌구이로 나와요~

뜨거운 숯 열기 쬐면서 굽노라면

피부걱정인데...^^::

 (피부에 저 열기를?? 안돼!)


크기도 큰 놈으로 뙇~ 

노릇노릇 구어 나오니

나오자마자 젓가락부터 가네요^^:




장어도 생물 잡아 뜯어서;

바로 구으셨어요. 바닷물의 짭쪼름한

맛이 물씬 느껴집니다.

(싱겁게 드시는 분은 주인장님께 

주문할 때 말씀하셔용~)


남편 맛있다고.. 쫄깃하다며

아주 대 만족 ^_____________^

저도 장어보니 흐뭇해집니다

^________________^

한놈 집어서 요 양념장에 냉큼~

아.......

아시잖아요...>.<

백김치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백김치, 남편은 마늘 

계속 리필했네요^^: ㅋㅋㅋ



요 쫄깃한 곰장어도 깻잎에 싸서

얇게 저민 생강하나 올려서 쏵~



어설픈 장어랑 비교하면 기분나쁜

풍천장어..... 뿌듯~~

 제대로 몸보신 하고왔어요!

맛있게 먹고 온 집 포스팅하면..

포스팅할때 너무 입맛 당겨서..

미치겠음..ㅜ.ㅜ

스타필드에서도 가깝쥬~?

하남 장어집 노고단 풍천장어 였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