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경기도 애견수영장 애견운동장 코코벨리에서 시원하게 놀다왔어요~


"왈왈! 헤헤헤헥~ 헤헤헤헥~"




 날씨가 덥죠? 퇴악볕에 강아지랑 산책하기는 정말 더운 날씨죠! 밤에 데리고 나가도 헥헥거리는 강아지에게 해놓은 목줄을 보면 안쓰럽기도 하지요. 그래서 목줄 풀고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경기도의 애견 놀이터를 찾았답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코코밸리'입니다. 애견카페뿐만 아니라 수영장과 운동장이 있고, 신나게 놀고 난 후엔 피부속 곰팡이균까지 제거해준다는 애견스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시니어 강아지들을 위한 조용하고 아늑한 실내 놀이터도 2층에 있답니다. 



애견수영장, 애견파크, 애견놀이터 등을 핑계삼아 근교로 바람쐬러 가고 싶은건 저 뿐인가요. 남한산성면 계곡을 따라 차로 5분만 오르면 코코벨리를 만날 수 있었어요. 오르는 길 좌측에 위치하고 있어 유턴해서 주차를 해야 한답니다. (반대편 공터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목줄을 풀고 놓아주니 제 속이 다 시원합니다. 개들이 뛰어 놀아도 항상 깔끔하고 쾌적하게 유지되는 카페의 모습입니다.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푸른 나무들이 시원한 배경을 만드네요.


여름철 벌레를 잡아주는 해충박멸기와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실내공기청정기가 풀가동 되고 있었어요. 

미세먼지 기능역시 풀가동! 실시간 미세먼지 수치도 확인가능하니 저도 안심하고 기분좋은 마음으로 머물렀습니다.

<코밸리 이용요금>

애견 입장료 5000원

수영장 이용료 3000원

애견 목욕시설이용 10000원 부터~

주인 (1인 1음료 주문)



 강아지 시설 이용료는 kg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 우리강아지는 6kg으로 목욕시설이용료는 15,000원이었어요. (혹시 목욕만 시키는데 왜 비쌀까 싶으신 분은 코코벨리 스파목욕편을 참고해주세요! 그럴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전 매우 만족했답니다^^).  


---> 클릭 --> 애견스파 경기도 애견목욕 시키기 ! 집에서 목욕시키면 털과의 전쟁이었거든요. 특히 여름철, 털갈이 때는 털뭉치를 모아도 이불하나 만들겠다며... 그러던 중 발견한 곳이예요~ 도움이 되면 좋겟네요! <--클릭

 <-클릭






그래서 6kg 강아지 한마리와 주인 1명이 모든 시설을 이용하는데 드는 비용은 대략 3만원정도입니다.

저는 스무디를 마셔 3,2000원이었어요. 

물론 이 비용에는 수건 두개, 애견샴푸, 매너벨트(기저귀팬티), 음료, 강아지 음료(애견밀크) 포함된 가격이랍니다.

저는 수건과 샴푸를 다 챙겨서 왔는데 정말 가볍게 와도 될 뻔 했어요~ 수건두장과 모발에 따른 샴푸도 종류별로 있더군요^^ 아무튼! 얼른 받아들고 야외 수영장 벤치에 짐을 내려 놓습니다. ​

이것이 애견밀크! ​우리강아지는 안먹더군요..(정말 까다롭게 가지가지 하십니다;;) 물론 다른 강쥐들은 다들 맛있게 먹었어요! 

여기가 코코벨리 수영장 모습입니다. 처음엔 조금 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놀다보니 불편함 전혀 없이 신나게 놀았어요. 수영장 또한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쾌적해서 아주 편하게 잘 놀았지요. ​

저 뒤에 애견벤치 보이시나요? 분홍색, 노란색, 파란색 애견벤치가 너무 귀엽습니다.​ 우리 개에겐 너무 작지만 말이죠^^;



혹시 모를 사고 대비 안전구명조끼도 있어요. 사이즈별로 두개씩 있는데. 6kg강아지는 M사이즈를 입혔어요. 


원래 뒤로 입어야 하는데 좀 더 편하게 수영하라고 배 아래 깔았어요. 이렇게 하지마세요. 뒤집어 져요^^:​




물속에 한번 들어 갔다가 나오더니 힘든가 봅니다. 

간식으로 유인을 해도 오지 않습니다. ​

사실 우리강아지가 얼마전 큰 수술을 받고 힘없이 집에만 있었어요. 그래서 몸, 관절에 무리 없이 안전하게 운동하라고 수영장에 데리고 왔는데 물체질은 아닌가봅니다^^:



그 좋아하던 간식도 두고 수영장외부만 돌아다닙니다.



평일 일찍 방문해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오후가 되니 다른 강아지들도 놀러 오더군요. 운동장에서 뛰노는 강아쥐와와 자랑할만한 코코밸리 스파시설 이용은 이 다음편에 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야외에서 건강하게 움직이는 걸 보니 좋네요^^


이렇게 놀고 나서 탄산스파(곰팡이균까지 없애주는!!!) 시원하게 하고 왔어요! 드라이룸(건조기)까지 있어서 좋았습니다 !!

------> 클릭 https://womentravellers.tistory.com/549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