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경기도 애견운동장, 애견스파! 곰팡이까지 없애주는 반려견 탄산스파베스 하고 왔지요!


경기도 애견놀이터, 애견운동장,애견수영장,애견스파 곰팡이까지 없애주는 반려견 탄산스파베스

​안녕하세요! 아주 좋은 경험을 하고 와서 이렇게 소개 해 드립니다~

바로 강아지 목욕시키기, 애견목욕을 위한 탄산스파예요! 간단한 목욕시설만 있을 줄 알았는데 기능성 탄산스파 애견 욕조와 강아지 드라이룸, 애견 건조기까지 골고루 갖춰져 있어 기분 좋은 나들이를 하고 있지요! 

​탄산스파 발포정을 하나 딱 넣으면 모세혈관 혈류개선, 진균성 곰팡이 등 세균제거, 각질 예방 및 제거, 모발의 탄력과 광택, 피부염의 예방 및 개선, 탈취 및 냄새방지 효과가 있다고 해요! 사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닐지 몰라도 확실히 깨끗하고 깔끔하게 씻길 수 있었고, 애견도 참 좋아하더군요. 

남양주에 있는​ 코코벨리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저희집에서 멀지 않고 수영장이 있어서 '바로, 여기다!' 냉큼 찾아갔지요. 

애견수영장은 생각보다는 약간 작아 아쉬웠지만 구멍조끼나 깔끔한 실 내외 시설 때문에 충분히 기분좋았어요.

바로 아래 링크 걸었어요!

 

<애견수영장 코코벨리 방문기 > <- 클릭 

 

위 포스팅처럼 그렇게 한 두시간 놀다가 목욕을 하러 갔지요!

목욕비는 소형견 10,000원~입니다. 우리 강아지는 6kg으로 15,000원이었어요. 

​피부와 모발에 맞는 샴푸를 골라 사용할 수 있고, 체격에 맞는 욕조를 선택해 사용하면 됩니다!

​요렇게 되어 있고 왼쪽 버튼을 누르면 뽀글뽀글 거품이 올라오면서 자동 애견스파가 되더군요! 

 

샴푸 후 씻어 낼 때 참 편리하더군요! 구석구석 털 안쪽까지 공기방울이 행궈주니 최고! 



저는 집에서 쓰는 한약삼푸가 있어서 통에 조금 덜어 와서 사용했답니다! 

​양손으로 털을 말릴 수 있어서 좋죠! 구석구석 말리기 위해서 핸드드라이기도 있습니다!

​강아지 말리는 기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들어가면 무서워하는 강아지도 있는데 다행히 울 강쥐는 얌전히 잘 있더군요! 그래도 오래 머물게 할 순 없었어요.ㅜ.ㅜ ㅋㅋ

빗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눈꼽빗도 있네요! 푸들용 빗, 긴털빗, 짧은 털 빗 -0- 등등 정말 골고루 잘 비치되어 있죠?​

​반려견 드라이룸! 사용방법이예요. 온도가 38도네요. 온도, 풍량, 시간 모두 조절이 가능해요. 털 마르는 시간이 반려견마다 다 다른데요. 울강쥐는 털이 있는 편이라 꽤 오래 머물러야 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는 충분히 말린 다음 마무리로 드라이룸에 잠시 들어갔다 나왔습니다~​

"아니 이게 뭐시여!?"

 

불안해 하면 어쩌나 노심초사 지켜봤는데 늠름하게 잘 있는 걸 보니 예쁘네요 ㅋㅋㅋㅋㅋㅋ 

'개 퓌곤~~~~' 

먼가 피곤해 보이는 울 강쥐... 사실 저도 넉다운 됐습니다~~~~

 

 

 

코코벨리는 애견수영장, 애견스파, 애견운동장, 애견놀이터 공간이 다 있어요~

참 좋은데... 한번 데리고 나갔다 오면 칼로리 소모 '엄청'하고 돌아옵니다.. ㅋㅋㅋㅋㅋ

언능가서 쉬자꾸나~~~~~

 

이상 경기도 애견 운동장, 애견스파, 애견수영장이 있는 경기도 광주의 '코코벨리' 방문기였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