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포항 회덮밥 먹었어요. 그린대게물회 에서요.


일이 있어 친구랑 포항에 갔어요.

물회나, 회덮밥이 먹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회덮밥은 잘 없더라구요.

가게도 비슷한 것 같아서

용감하게 정보 없이 들어갔어요.​

가게 맞은편에 잠시 주차 해놓고 들어갔어요.

단체 손님 받을 것 같고, 

회 한사리씩 먹어야 될 것 같아서

입구에서 사장님한테

우리 회덮밥 먹고 싶어 왔는데 하냐고

물으니 반갑게 회덮밥 하신다고 하셨어요

2층에 있는 대게방 ㅋ

1층은 입식이고 2층은 좌식이었어요

3층도 있는 것 같아요. 좌식!

2층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회덮밥은 아예 메뉴에도 없는데 ㅋㅋ

​아무튼 우리는 회덮밥 먹습니다^^;ㅋ

모듬회, 오징어회 등등 횟집메뉴예요.

오잉 멍게물회도 있네요. 

과메기도 있고 한잔하기 딱! 캬-

그러나 음주 운전 절대 안됩니다.

저얼~~~~대 한잔도 안됨. 

주문도 안했어요. 친구도 같이 안마시기로:)

그리고 음식 엘리베이터가 보이네요.


회덮밥과 간단한 반찬만 나올줄 알았는데

 쪼금씩 다 맛볼수 있게 문어, 과메기

쥐포 등등 나오네요. 쥐포가 진짜였어요.

심지어 탕도 주셨어요.

간단히 깔끔하게 먹을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나와서 놀랬어요.

생선도 들어 있어요.

우어@ 그런데 .. 맛은!!!

탕은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과메기가 쫀쫀 맛있어서 더 달라고 하니까

좀 더 주셨어요. ㅋㅋ 입에 촥촥~

밥이 같이 들어서 볼록~ 한줄알았는데

밥은 옆에 따로 있는데 말이죠...

으흠........뭐지?

집어 보니..;

회 엄. 청. 들어있어요...ㅡ.,ㅡ

밥보다 회가 많을 듯...;;

​이게 다 회라면 믿으시겠습니까?

아 물론 저 밑에는 야채도 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덮밥에 밥보다 회가 많아 보이는건

너무 많은거 아닌가요?;; ㅎㅎ




그런데!!!!! 실수를 저지르고 말아요..

안에 고추장이 뿌려져 있었는데 것도 모르고

위에 두바퀴 듬뿍~ 뿌렸지 뭡니까..ㅡ.,ㅠ ㅋ

ㅋㅋㅋ살짝 짰지만

그래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탕은 솔직히 별로 였지만

회덮밥을 아주 맛있게 먹어서

괜찮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휘릭 먹고 나올라고 했는데

친구랑 둘이 배두드리면서 나왔네요.

ㅋㅋㅋㅋㅋ


이상 포항 회덮밥 도전기였습니다!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