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맞춤정장 잘하는 곳 디테일과 핏, 장인정신 루씨에옴므 본점


​키도 크고 체격도 있어서 일반 기성복 정장은 잘 맞는것이 없어요. 특히 타이트하게 나오면 불편하다고 하더군요. 바쁜 일상 옷이 편하지 않으면 참 불편하죠. 그렇다고 무작정 큰 옷을 입을 수도 없지요.

핏이 나는 편안한 맞춤 양복 맞춰줬답니다. 

​원단은 이태리, 영국 수입원단등 다양하게 있어요. 

저희는 세트로 이태리 고급원단으로 결정했어요.

제일 좋은거 두단계 아래 인데.. 140만원; 할인받아서 현금 105만원에 낙찰!

​이분께서 사이즈 재는데 아주 디테일해요. 정말 꼼꼼하고 섬세해 감동했습니다. 맞춤 자체가 디테일한 치수이기도 하지만 이곳 루씨에옴므에서는 전체적인 체형과 입었을 때 보이고 싶은 체형(?)을 묻고 성격도 물으셨어요.

정말 멋진 옷을 만들 장인 정신이 느껴졌어요. 송파 루씨에옴므 본점은 처음인데 우리 둘은 정말 감동했답니다. 단골이 될 것 같아요.

치수 측정만 30분이 넘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전~혀 불편함, 지루함은 없었어요.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옷은 3~4주 걸린답니다. 옷을 찾고 몇일 입어보니 정말 핏도 좋고 편해합니다. 정말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본인도 와이셔츠를 더 주문할 껄 하네요. 하하. 디자이너 분들이 몇분 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속 저 분 정말 감동했습니다.



그분 성함이 명함 속 그분인지는 모르겠네요. 이나현이라고 되어 있는데 남자분이 측정하셨거든요. 아무튼! 후회없는 구매였어요! 행복했네요.

여성정장도 한다고 해요. 저도 이 곳에서 맞출 것 같네요~알고나니 다른데 가기가 힘드네요^^: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