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파, 상추, 부추 등등 <베란다 텃밭>


일단, 



허리 좀 펴고


한숨 한번 쉬고..






아,,,  첫 베란다 텃밭 가꾸기는 


쉽지 않았어요,, ㅎㅎㅎㅎㅎㅎ 





요렇게 되기 까지 몇 일을 베란다에서 쭈그려 앉아 있었는지 몰라요.. ㅋㅋㅋ


욕심히 과했던거 같아요 -0- 종류가 너무 많죠?


적상추, 상추, 부추, 파, 부추, 호박, 고추, 파프리카 색깔별로;


(아, 당귀까지.. 그러나 당귀는 저하늘로 가셨어요... )



베란다 텃밭이라 흙을 살균소독? 되어 있는 걸로 샀어요~




저 몇일 여행갈 때는


실내 스프링 쿨러를 설치했어요..타이머로..ㅋㅋㅋㅋㅋ




아, 쉽지 않았어요 쉽지 않았어 -0-







그래도 베란다에서 푸른 흙냄새가 나니 


왠지 건강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 


(아직 진드기랑 다른 곤충들을 못봐서 그런가~?)


싱그럽고 좋더라구요^^





종류가 하도 많아서 특징들을 잊어 버릴까 뒤에 요렇게 썼지요~~


초보라 메모할게 많네요...^^; 





---------------


요렇게 심은게 2~3개월 전이었어요~~ 업데이트 해야죠 -0-


시들시들해져 결국 저 세상 간 놈도 있고..


 무지막지하게 크는 애도 있네요..!! ㅋ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