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신과함께 짤3 웃긴짤 카톡짤


신과함께 짤 김향기 짤 카톡짤 웃긴짤 카카오톡짤 웃긴 짤



첫 장면부터 너무 적나라했나요?;;

이분하고 밑에 분이

영화보는데 너무 너무 인상적이라서

특히 밑에 분이ㅠㅠ

너무 귀여우셔서 ㅎㅎㅎㅎㅎ

ㅋㅋ 컨셉이 너무 재밌었어요

사탕은 들고 있는데 앉은 자세가 영~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쩜 그리 태연하게 잘하는지!

이 장면이 굉장히 유쾌했어요!





덕춘역을 맡은 김향기배우는

이 캐릭터 역을 맡기위해서

바가지머리로 싹뚝! 자르고

몸무게 5kg을 감량했다고 해요!!



촬영도 힘들었을텐데

다이어트도 같이하느라 너무 힘들었겠어요!

그리고 바가지머리도

사실...너무 귀엽게 잘어울려요!

동그란 눈망울이과 동그란 바가지머리가 세트!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