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김향기 짤 신과함께 짤 1


김향기 짤 신과함께 짤
Along With the Gods

안녕하세요!

신과함께 새로운 장르의 영화가

탄생한 것 같았어요!

그리고 배우들 ㅋㅋㅋㅋ

영화 뒷이야기를 보니 크로마키 따는 곳에서

열연펼치는 장면이 대단하더라구요

상상력에만 의존했으니 !!





초반에 차태현 보고! 

엄치를 척! 들면서 말했지요!

스포하지 않기 위해 생략할께요~

내용은 다 생략할께요 



김향기 눈빛이 너무 순수했어요

눈망울이 너무 순수해서

저 눈망울 속이 천국이 아닌가

싶을 만큼 너무 귀엽고 

순수하고 예쁘게 나왔어요

그래서 사진에 뭐 하고 싶지 않더라구요



이게 최선이예요 ㅎㅎㅎㅎ

말도 장난도 못치겠어요ㅜ.ㅜ ㅋㅋ

짤2에서 뵈요!^^



클릭 >>>> 신과함께 짤, 김향기 짤 2


클릭 >>>> 신과함께 짤, 웃긴짤, 카톡짤 3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