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배우 김향기 신과함께 덕춘 아역사진 변천사 나이


김향기나이김향기키김향기 어릴때김향기 덕춘

향기! 김향기!

아역배우때부터 활동한

배우 김향기 입니다^^

너무너무 귀엽지요?



김향기 어릴때,잡지모델은 29개월부터!​

유아잡지 모델로 발탁되면서

본격적으로 카메라안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파리바게트’ ‘KTF’ ‘딤채’ ‘파브’ ‘카스타드’

  활발히 CF활동을 했어요. 

스크린에 본격적으로 데뷔한 것은

영화 <마음이>에서 였어요. 

2006년도 작품!인데요




김향기는 2000년 생이예요! 

신과함께 작품찍은 나이,

배우 김향기 나이는 만17세! 그리고

최초 영화촬영은 만 6세입니다. 영화 마음이 인데요~

당시 영화 마음이 김향기 캐스팅때도 무려

20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배우 유승호의 동생역할을 맡아

화제가 되었지요^^

유승호 배우도 굉장히

풋풋하고 순박해요. 세상 순해보이죠..

둘다 너무 귀여움.

김향기 어릴때랑 지금랑 정말 똑.같.죠?

심지어 '마음이' 개도 귀여움

하하하~

그리하여 김향기는 

스크린과 브라운관(당시는 그리 불렀어요ㅋ)에서

활발히 활동합니다.

본인 스스로도 

"연기를 하지 않으면 심심하고..."라고

인터뷰하기도 했어요!

배우 김향기 어릴때부터 남다릅니다!

드라마에서 ^^ 근데 괴물에 나온 고아성,
김향기 고아성 ! 닮지 않았나요??? 소름끼칠 만큼 닮았어요 !! ㅋㅋㅋ

진짜...지금하고 똑같은 모습^^ 엄마미소^-^;;

이렇게 한 배우가 커가는 과정을

함께 지켜본다는 건

팬으로써도 참 흐뭇한.. 일예요^^.


인스타에 이렇게 예쁜 셀카를

올리도 했구요^^

살이 많이 빠진 모습입니다.

​이런 시기를 지나

지금은 이렇게 성숙한 모습으로

우리 곁을 지키고 있네요^^

이번 영화 신과함께 김향기 덕춘

연기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삼촌팬이 엄청 생길 것 같아요!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배우 김향기였습니다^^


클릭 => 신과함께 김향기 짤 >_<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