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범죄도시 배경화면 짤모음 4



500만을 넘었어요!!!


입소문 타고 연일 홈런 날리고 있는 범죄도시 !!


ㅋㅋ 저는 영화관에서 두번 봄....


아후~


짤만드는 재미..^^*


보이질 않아!


니 미래가....


니 미래가.......!!





야, 나 어디 다쳤는지 보이질 않아. 어디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야?











아랐늬?








>




이 섬뜩한 장면은 아무것도 안적는게 ..;;;







아오 빡쳐!@!!!!





장이수... ㅋㅋㅋㅋㅋ 사랑입니다










와. 표정과 눈빛....









배우 경쟁률이 어마어마했데요. 캐스팅 순위는 ..


연기력은 당연, 그리고.. 절실함이었데요. 절실한 순위라..


감독 그 얘기 듣고 찡~~~


두번 볼때는 애정이 생겨서 감정이입 최고조~~



 스크린에서 자주 보길 바라요~~~~





모임은 엔빵?








뉴스 탔더라구요 .ㅋㅋ 장췐 배경화면 짤 이죠 ㅋ









어디쯤??!!!!? ㅋㅋㅋㅋ








그러게요 범죄도시 빠져서 정신 줄 놓고 있음..-_-;





박지환 배우 좋아서 뭘해도 ..


하트를 그리게 되는 짤~ ㅋㅋㅋㅋㅋㅋㅋ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