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다시보는 범죄도시 장이수 짤 모음 <박지환 짤>♫


범죄도시 짤






전 이미 박지환 팬이되어 몇 일 째 덕질중..


범죄도시 짤


















이런 디테일에.. 감탄하면서 












앞으로도 덕질을 예고합니다^^:










이 쒜리 봐라...?




 
이 아래 좀 연출이 과하진 않았나요? ㅋㅋㅋ 뜬금..ㅋㅋ 아무튼 웃겼어요



































드루가 들루가 ~~~ 허    ;;































잘생긴 얼굴인데.... 암만봐도...;;;














































































아니 어찌 이런 발상을...ㅋㅋㅋㅋ



세상 다 내어준 사람마냥..ㅋㅋ



약간 과한 연출 같긴한데 그래도 웃겼어요.. ㅋㅋ






>>>>>> 범죄도시 짤모음 4 클릭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