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경기도 도토리요리♪ <강마을 다람쥐>



띠로리~♪ 



평일 건강한 맛집을 다녀왔어요~


가을, 겨울이 도토리 철이잖아요^^









도토리 몸에 좋은 건 다 아시죠?


저는 어릴 때 부터 제철음식은 먹는게 좋다는 소리를 듣고 자랐어요.


다 이유가 있는거라고... ㅋㅋㅋㅋ





도토리는 피로회복 다이어트 등 여러 효능이 있지만


제 생각엔 뭐니뭐니해도 '중금속 배출'효과가 가장 으뜸인 듯 해요~


요즘 환경오염으로 걱정하시는 분 많은데 몸속에 쌓인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주는 도토리 요리 어떠신가요?














강마을 다람쥐는 찾아가는 길도 드라이브 코스에요~ 팔당과 북한강을 끼고 있어서 경치가 너무 좋죠~








입구부터 심상치 않네요~ 주인장님의 애정이 느껴지는 식당입니다~ 



세상에 아기자기해라.. 다 생화예요. 정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어요~









뜨아~ 제가 오후 3~4시쯤 갔는데 대기시간 30분을 기다렸네요. 맛집은 맛집!!


(참, 기다리지 않고 포장해 가시는 분도 많으시더라구요~)






모두 도토리 요리지요? 기대가 됩니다!!  






예전에 싸이월드 생각도 나고... 크크


구석구석 깨알같은 인테리어 소품들이 참 예쁘지요.











연중무휴!! 저녁 9시까지 하니 부담없이 찾아 올 수 있겠어요~













식당 뒷편 정원으로 가면 더욱 이국적인 풍경이 나타납니다~








짠~


여긴 데이트하러 와야할 것 같은데요??? 


나무 마다 노란, 빨강 새집들이 있고 예쁜 벤치와 저녁이면 밝혀질 조명들이 설치되어 있네요



하~ 가슴 시원해지는 풍경이예요.


멀리 북한강이 보이네요. 저 멀리 보이는게 두물머리 쪽인 듯^^!









대기하시는 분들은 벤치에 앉아 얘기 나누시거나


강가 쪽을 거닐고 계셨어요^^




<



한창 단풍이 물들 때라 흡사 공원에 와서 앉아 있는 느낌이 드네요~


그렇게 30분 가까이 힐링하고 있으니 번호를 부릅니다!














짜잔~~~


주문한지 3분? 만에 나왔어요!! 


너무 배가 고팠는데... 일찍 나와주니 감사할 따름!! 




그릇 가득~ 시원한 도토리묵이 나왔어요!











요 물김치가 아삭하니 정말 예술~








조미료넣은 강한 맛이 아니라 간이 딱 맞고 삼삼한 맛~


도동통 찰진 도토리면이 정말 쫄깃했어요!!










바삭 쫄깃한 도토리 전병~ 속이 꽉차서 맛있었어요!! 전 도토리전병이 젤 맛있었어요 -0-














각종야채 얹은 묵밥도 있구요!!





<



옆 테이블에서 시킨 해물파전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묵말랭이샐러드 요리는 아이디어네요^^









경치 좋은 도토리음식점~ 







이 곳 광주가 1호점





2호점은 팔당, 덕소역 근처에 있네요^^


악기박물관 근처라 동선도 좋구요~










강마을 다람쥐 ♪♪♪ 였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