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하남 스타필드 데블스도어 가격 + 메뉴


하남스타필드 맛집하남스타필드 데이트하남 데이트하남 모임 술집하남모임장소하남 아이들과하남스타필드 데블스도어데블스도어 메뉴

데블스도어 !

하남 스타필드 1층 넓은 공간의 데블스도어예요. 

스타필드 맛집 하남 모임장소 

편안한 분위기 친구들이랑 혹은 모임장소로 딱인 곳이예요~




분위기 후리하고 공간, 테이블이 모두 넓직해서 좋습니다^^

1층은 야외테라스 자리도 있구요. 2층은 정말 모임에 최적화 되어 있는 듯, 

공간이 넓고 천정이 높아요. 통유리에 분위기도 좋네요. 비오는날 운치 있을 것 같네요!

모임규모에 따라 테이블 이동도 가능하겠죠?!


2층 좌측엔 요렇게 소모임 인원 모임장소에도 딱이네요!

데블스도어 맥주는 맛있다고 소문났죠~

저는 늘 조명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자연채광과 은은한 조명이 밝고 분위기가 좋아요.



1층과 2층 분위기가 달라요. 그리고 각층도 좌, 우 공간별로 컨셉이 조금씩 달라요^^

메뉴판도 너무 후리한가요? 그냥 종이에...ㅋㅋㅋㅋㅋ  

모임계획 세우실 때 참고하세요~ 

낮에 가서 테라스에 퍼질러 앉아있기도

 아주 좋아요.....^^: 


메뉴판 완전 후리하다잉~?~



하남 아이들과 갈만한 식당? 하남 스타필드 데블스도어에 키즈메뉴도 있어요! 



스타필드 1층에 있어요. 야외테라스와 모임장소에도 좋을 2층 공간이 있어요.

10인이상은 예약하시면 됩니다! 

하남 주민은 20% 할인이 되니 모임할 때 꿀이득^_^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