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LED 마스크팩 피부톤 정리되네~


아! 드디어 오늘! 

해외직구해서 한달을 기다린 아이예요 -0-

빛 테라피는 피부 뿐 아니라 

통증관련 치료에도 활용되고 있던데요. 


저도 푸석푸석해지는 피부 좀 관리해보려구요




제 피부는.. 

일단 나이때문에 주름도 생기구요, 

( 30대라니.. 금방이예요.. *)

그리고...!!!

어릴 때 부터 주근깨가 좀 있었어요.. 

20대 때 IPL몇번 받아 많이 연해지긴 했지만

30대가 되니 이제 기미가




중간중간 피부과에서 

가끔 화이트닝 받기도 했는데.. 

이젠 피부톤 보정만으로 

될 일은 아니네요.. 복합적인 문제!


누구나 다 늙기 싫은 건 알지만

제가 받아 들일 수 있는 

노화의 정도보다 너무 빠르네요.

 피부과에서 제대로 받으려니 

비용도 만만치 않구요.


또 매번 시간내 방문하기도 여의치 않아 

 LED마스크팩을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지요.


처음 접한건 피부과에서였어요. 

고주파 하고 나면 레이저 빛을 쏴줬거든요. 

인터넷에 뭔지 찾아보았지요!








이게 제품 마다 발하는 색이나 정도가 조금씩 달라요~

제가 구입한건 일곱가지 색이 나와요...!!


일단 받자마자 10분 해봤는데, 

톤이 정리되는 건 기분 탓일까요?;; 

더 써보고 후기 올려봐야겠어요!!... 

효과가 좋으면 정말 대박 같아요

집에 사놓으면

온가족이 다 쓸 수 있으니까요 -0-



참, 그리고 좋았던 것은

보라색은 심리적 안정에도 영향을 준데요. 

저희는 방마다 아로마 디퓨저 

놓아두거든요. 

심리적안정에 좋은 향으로요!

 마스크팩의 보라색과 

아로마랑 같이 쓰면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을 준다네요!

이 점이 맘에 들었어요!


헤헤~

편백나무오일과 함께 

써봐야겠어요!^0^



이게 좋은 건말이죠. 

하나 사 놓으면

남녀노소 불문

동생도 쓰고 아주 온 가족이 다 써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