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오동통통 살오른 마성의 새우타코 (DONCHARLY)






긴 연휴가 끝나니 어느새 가을 중턱에 온 듯해요.

따뜻한 걸 찾을 때 즈음엔 먼가 매콤한게 먹고싶어져요.

근처 공원에 산책 나갔다가 우연히 찾은 DONCHARLY 예요!




매콤한게 땡겼는데, 멕시칸푸드가 제격인 듯해요.



수요미식회도 나왔었네요?

바로 '마성의 새우타코'를 주문했어요!

(8,000원 / 2 piece)




​​​​



이런 비쥬얼을 생각하며 기다렸어요!​




10분 뒤, 주문한 새우타코가 나왔어요



비쥬얼은 뭔가 달라보이는데...

그래도 일단 맛이 중요하니 한입 크게 베어 물었어요.


와우!

(BGM: I feel good)

알알이 터지는 통통한 새우! 매콤한 멕시칸 칠리 양념과 새우즙이 분출합니다. 새우타코 맛에 서로 놀라 마주보다 입에 잔뜩 타코를 문 채로 빵 터졌네요.



가을 잔뜩 살오른 새우와 부드럽고 향긋한 아보카도가 정말 맛있네요~





싱겁게 먹는 저에게 약간 짠 감이 있어도 세개를 먹었으니,

싱싱한 새우와 매콤한 맛을 즐기시면 좋아하실꺼예요!




오동통통 새우와 향긋한 아보카도, 새우타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