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믹스나인♫> 온앤오프's 칼군무와 김효진's Live 대박


믹스나인에서 단연! 눈에 띄었던 사람은!!

온앤오프! 였습니다!

Turn the light on ~

온엔오프는 들어봤었는데요~ 다시 이렇게 프로그램에 나와

어필하는 걸 보니 .. 정말 열심히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칼군무..

약간 긴장하는 송환겸도 비춰주니 좋더군요..흐흐..


지난주엔 "송환겸"이 눈에 띄었고 이번주엔 "김효진"이었어요!!

온엔오프 군무 감상하시고~ 노래도 잘하는 김효진의 라이브 '지우개' 들을게용~~








조각아니야?....

헐..


김효진은 1994년 4월 22일 생!! 만 23살... 이네요. 연습생을 6년을 했으니 말이죠




여기까진 그럴 수 있어, 암암 그럴수 있어. 잘생기고 춤 잘추는 애들은 많으니까...

그런데~~~~~


알리 "지우개"를 부르는데... 아, 진짜 아이돌 '가수' 구나...

사실 외모만 갖고 가수흉내 내는 아이돌도 많은데~ 김효진은 정말 잘하는구나 싶었습니다

JUST DANCE 센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겨~~ ㅎㅎㅎㅎ




땀뻘뻘 흘리면서....ㅜ^ㅜ 대단합니다...


확실히 믹스나인에서는 잘하는 친구들이 많네요. 흐히~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