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우리 떠나요 여행 << 더보기

하남덕풍전통시장 장날 하남 덕풍시장 주차장!


河南 傳統市場, 在來市場

京畿道 河南市 觀光

韓國 在來市場 德豊傳統市場, 民俗市場, 民俗五日市場

德豊在來市場, 德豊傳統市場

traditional local market 

如果你來河南,請和我聯繫

contact me!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이번엔 하남<덕풍재래시장>입니다.  


먹거리 가득한 덕풍재래시장,  5일마다 신선한 먹거리와 웃음소리나는 덕풍재래시장


사람 사는 냄새나는 덕풍시장 장날로 가볼까요?   






덕풍시장은 하남시 신장로에 위치한 재래시장으로 

4, 9일에 장이 열리는 5일장이에요.


신장시장과 함께 오랜역사를 자랑하는 하남의 재래시장이지요~ 





80년대, 1989년 덕풍시장의 모습이예요


하남시청에 홈페이지에 가면 


관련된 자료를 볼 수 있어요!


그 자리 지키고서 지역주민들을 품었던 


덕풍재래시장, 하남덕풍전통시장으로 갑니다^^



장이 서는 날은 덕풍재래시장 입구부터 

사람들이 많아요. 피크타임에는 사람냄새 듬뿍^^


저는 해질 즈음이 다 되어갈 무렵에 

요렇게 찍었는데도 많네요^^




전통시장은 역시 정이 듣뿍 담긴 먹거리!

시장에서는 후리한~ 분위기도 함께 먹는 것 같아요!  




즉석에서 바로 나오는 수제 찹쌀 도넛! 


팥, 슈크림 등등  종류도 다양해요. 


사람도 많고 구매율도 높아서

제품 회전률이 엄청 빨라요.

 

 방금 튀긴 도넛을 뜨겁게 먹을 수 있죠^^



 견과정강, 뻥튀기(뻥~이요~) 시식코너 인심이

 아주 듬뿍듬뿍^^





그리고 시장길을 따라 가다보면 

중간쯤 나오는.. 바로 이곳!!

멀리서 냄새로 한번 잡고,

가까이서 비쥬얼로 또 잡는..

숯불구이 메뉴들!!



이 곳은 즉석 숯불구이 집인데요

현장에서 직접 구어줘요. 

이 곳 메뉴는 육해공이 다 있어요.

보시는 바와 같이 팔뚝만한 립에

바베큐 소스를 발라 즉석 숯불구이로 ㅠㅠ

메츄리도 있고, 각종 해산물도 다 있습니다.


제일 큰집이예요. 그런데도 사람이 많아서 가게 앉에서 밖까지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 있어요.

여기서 드시는 분들도 참 많구요^^




왕 닭꼬치!!



매운 돼지껍데기 ㅠㅠ

쫄깃 쫄깃. 



살코기가 많은 제대로된 꼬치!!^^





바로바로 구어내서 회전률이 빛의 속도 빵마을 빵집..


거의 시중 프렌차이즈 베이커리의 절반에 가깝죠? 빵도 맛있었어요


갈 때마다 한바구니 가득 담아오게 되는 집!ㅋㅋ.


그리고


인공조미료 넣지 않은 홍어까지!! 











재래시장 역시 없는게 없네요~ ^^:






한 켠에 이렇게 싱그러운 식물들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시장 끝에 다 다르면 몇 집이 있어요. 

그런데 모두 화분을 엄청 놓아두셔요.

어떻게 다 옮기실까 싶을 만큼..


대단하십니다!!



선인장부터 동양란까지 이름도 모르는 

아름다운 아이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덕분에 여길 지나가면 노점인데도 불구하고

싱그러운 그린하우스를 지나는 것 같아요~







커피나무는 처음봤어요! 


커피나무도 팔고 있어요^^






재래시장은 노상에서 식당^^




중간중간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답니다. 




크,


 추억  돋는 시간




 

지도의 파란점이 주차장이예요! 2018년 4월부터

하남 덕풍전통시장 공영주차장이 오픈되었답니다.

 

 

(하남덕풍전통시장, 덕풍시장 화장실도 이용할 수 있어요)



주소 : 경기도 하남시 신장로 154번길 57

      (지번: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326-9)

전화번호 : 031-794-3753


 네비로 찍고 오면 저기 공용주차장이 목적지!




그리고,


직진하면 하남역사박물관 이네요^^

 

 

클릭 ↓↓↓↓↓↓

 

하남역사박물관 하남박물관 추천!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