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우리 떠나요 여행 << 더보기

하남 아이들과 근린시각공원 <페달세상>



 하남맘 ~~







여기 아세요? 전 나룰 도서관 다닐 때 이 공원을 지나가는데요. 


<페달세상>이라는 곳이예요~


나란히 주차된 스포츠카들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못타는 차들이예요;ㅋㅋㅋㅋ




하남 맘님들 아이들 데리고 공원 오실 때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저는.. 발 한쪽도 넣기 힘들 듯ㅋ


(예




여러 종류와 다양한 색깔의 차들중에 고를 수 있구요..ㅎㅎㅎㅎ


남자애들은 특히 신중히 고르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동생이랑 같이 탈 수 있는 2인용도 있고~



혼자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차까지 ㅋㅋㅋ 물론 속도는 안전속도 로 !! ^-^


너무 너무 귀여웠어요. 

 

시야가 확보되는 넓은 공원에서 타니 안심되구요!




안전하게


무엇보다 이렇게 늘 안전체크 하신다고 하니


 맘 놓고 태울 수 있겠어요~




근처에 레스토랑과 커피숍 베이커리까지 두루 있어서 좋네요~~ 


너무 귀여워서 올려봅니다 ㅋ






평일은 1:00am 부터 9:00pm


주말은 11:00am 부터 9:00pm 


>_<


선선한 날 아이들과 함께 살랑살랑 마실가도 좋을 곳~~^0^/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