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사이즈 딱 좋은 카메라가방 직구구입



women camera bag compact camera bag


안녕하세요!

2주를 기다려 주문했던 물건을 받았어요!

너무너무 기뻤습니다.

열어보니 정말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한번은 너무 저렴한걸 구매했다가

실패했거든요.. 인터넷에서 구매하니

같은 디자인이라도 내구성은 다 달라요.

비싸다고 다 좋은 것도 아니고

너무 싼건... 확실히 퀄리티에 문제가 있구요!

중국인 친구한테 잘 알아봐달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완전 성공했어요^^






5D Mark2를 쓰고 있어요

렌즈는 24-70mm 이예요. 

이 아이를 가볍게 들고다니고 싶은데

무게가 꽤 나가니 늘 마음을 먹고

들고나갔어요.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캐논 가방들은 크기가 대부분 커요.

그래서 좀 부담스러웠었거든요.






그런데 딱 5D에 맞는 사이즈의 가방을

대륙에서 팔길래 냅다 주문했어요.

물론 5D뿐만 아니라 다른 카메라도 

카메라 사이즈에 꼭 맞는 가방이 있어요!

가볍고 컴팩트 합니다!





​열어보니 카메라를 받치는 중간

칸막이도 있어요! 렌즈사이즈에 딱 맞게!

아마 백마엘도 맞을 것 같네요.

이정도면 핸드백처럼 어깨에 가볍게

매고 다닐 수 있어요^^






고리도 묵직한 쇠로 되어 튼튼해 보이네요

어깨 폼도 여성도 부담없이 두를 수 있게​

사이즈가 적당하고 

두깨도 딱 좋은 정도예요

아시는 분은 아실텐데 어떤 가방들은

어깨 폼이 너무 크고 넓어서 

'어좁'이 제가 두르면 어깨 밖으로 폼이

삐져나가요^^:: 뭔가 불편했는데

이건 적당해서 편할 것 같아요.



카메라를 넣고 앞주머니에는

추가 베터리나 메모리카드 등

부수적인 것들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요

크기는 충분해요! 그리고 양쪽엔

그물로 된 주머니도 있어 급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카메라를 넣고 어깨에 둘러봤어요

싸이즈가 딱이죠?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기종에 따라 가방크기가 달라요

그래서 크기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르구요

보통 4만원 정도예요.

2주 정도 걸려요. 혹시 구매의사가 있으신분은

게시판 컨택트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대행해드려요!

즐 출사! 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