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우리 떠나요 여행 << 더보기

북한강과 하남 미사지구가 내려다 보이는<하남 유니온타워>



韓國觀光 京畿道 河南旅行, 河南市 觀光, 里程碑 

uniontower 你可以看到 漢江, 北漢江

如果你來河南,請和我聯






날씨가 좀 흐려 사진 속 하늘 색깔이 아쉽네요 나와서..ㅅ.ㅅ


저는 캐논 오두막을 갖고 있어도 폰으로 찍고 다니네요.. ㅋㅋㅋ

아이폰 7+인데 보정을 좀 해주면 아쉽지 않게 나와서 그런가봐요..


아무튼!!


유니온타워가 생긴 초반에 한번 간 적이 있어요.



지금은 이렇게 편안한 벤치도 만들어져 있고 주변조경도 좋네요.


이 벤치 너무 탐났어요.. 연인이 누워 쉬면 참 좋겠죠..(오호라...)


저는 자전거 타고 올 때 들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암사에서 넘어와 미사강변길 따라 쭈욱~ 오다가 덕풍교 지날 때! 말이죠..





1층엔 요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자,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사방이 훤히 보이는 전망대 도착!!



사방이 훤히 보여요. 하남 미사지구, 하남 시내, 북한강과 팔당 땜, 검단산 그리고 마주하는 예봉산! 




1년 타임캡슐 엽서네요..^^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겠어요. 



그리고 스타필드, 수영장도 보이네요~






초반에 부동산 보려고 많이들 올라오셨어요. ㅋㅋㅋ.. 


오시면 한참이나 보시다가 가시는 분들이 참 많았지요~




 유니온타워에서는 검단산 단풍 자태도 한눈에 보인답니다.


미사지구 공사도 모두 마무리되어 하남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보고싶네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