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빼빼로데이 빼빼로종류를 모아봤더니 ..


<빼빼로데이>

11월 11일은 빼빼로 데이 !!

언제부터 빼빼로 데이가 생겼는지 모르겠지만

11월 11일만 되면 은근히 기다려지는 빼빼로

꼭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친구들, 선후배들, 직장동료들과 소소한 이벤트로

주고 받기엔 재미있는 날인데요~


일반적으로 사먹는 오리지날과 아몬드 빼빼로예요.

요것도 좋지만

캐릭터에 맞게 색다른 빼빼로를

 건내줘도 재밌을 것 같아요~



전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카페라떼 빼빼로를 줬더니 좋아하더라구요!

그 외에 녹차빼빼로, 요거트빼빼로, 쿠키엔크림빼빼로 등

예전보다 종류도 훨씬 많아진 빼빼로 ! 


빼빼로 사이즈 범위 안에서 모아봤어요!



​더블딥 요구르트 빼빼로! 

 빼빼로 사이즈에 초콜릿 부분만 요거트 빼빼로예요. 

요거트 맛인데 화이트 초콜릿 맛도 나고 아주 달달해요

​깔라만시빼빼로는

약간 새콤한 향이 나지만 맛이 새콤하진 않고

요거트에 과일 넣었을 때 처럼 향이 나는 정도예요.

요것도 새콤달콤한 과일향과 달달하답니다.

그런데 지금 봤는데 빼빼로 포장지에 왠

'인공지능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빼빼로와 인공지능....^^;;


​누드치즈 빼빼로

칼로리바란스 보다 더 진한 향 치즈가 들어있는

누드치즈 빼빼로예요~ 

 전통치즈맛을 생각하면 아쉽지만

출출할 때 먹기엔 그만입니다 -_-b


다음은 쿠키범벅 빼빼로 시리즈예요. 쿠키가 들어간 빼빼로!



​화이트쿠키 빼빼로

화이트초콜릿과 쿠키앤크림 과자

크릿맛이 아니라 화이트 초콜릿이예요.

화이트초콜릿이 중독성이 있어요.ㅠ_ㅠ


​바닐라 블랙쿠키 빼빼로

의외로 요거트빼빼로, 깔라만시빼빼로, 누드치즈빼빼로보다

칼로리가 적어요????

위 빼빼로는 50g이지만 화이트쿠키빼빼로와 바닐라블랙쿠키빼빼로는

32g기준이었어요. ㅋㅋㅋㅋ 




​초코쿠키 빼빼로 

빼빼로 칼로리도 함께 보고 있는데요.

중량대비 가장 적은 칼로리예요. 


​누드녹차빼빼로

녹차빼빼로에 녹차 1%보다 더 넣으면 안될까요? ㅋㅋ

녹차맛을 낸 제품은 저마다 녹차함량과 맛이 다르잖아요

전 약간 씁쓸한 녹차맛을 좋아하지만 이건

역시 녹차콜릿처럼 달아요. 그런데 녹차초콜릿보다 좀 더

무거운 느낌? 생각하던 녹차맛과는 달라 아쉬웠던 누드녹차빼빼로~

​다크 빼빼로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

생각보다 괜찮았던 더블딥 카페라떼 빼빼로!

커피향이 퍼지니 그냥 먹는 초콜릿 빼빼로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이왕이면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카페라떼 빼빼로!   추천해요~





해태에서 포키 빼빼로가 나온 후

요 얇은 스키니 빼빼로들 종류도 많아졌어요.

​스키니카카오빼빼로

분홍색이라 딸기맛인줄 알았는데 

포키와 같은 얇은 빼빼로!

​블루베리빼빼로 예요! 

문득 든 생각이 부모님들도 재미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아로니아진 빼빼로, 홍삼 빼빼로도 나올 기세^^;

포키녹차 빼빼로! 

개인적으로는 포키, 스키니, 극세사( 뒤에 나와요)빼빼로들이 좋은데요.

녹차빼빼로도 얇은 포키녹차빼빼로가 더 낫더군요~

녹차 함량도 약간 차이 나네요 

고소한 코코넛 빼빼로! 

저는 하나씩 사서 맛보느라 재밌었는데, 요놈 한입 베어먹곤

제품이름을 이름을 다시 한번 확인했어요! 코코넛빼빼로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역시 버터때문인가.ㅠㅠ


그리고 완전 맘에 든 극세사빼빼로들! 



빼빼로가 극세사라니,

빼빼로가 따숩은가? ㅋㅋㅋㅋㅋ

포키, 스키니 빼빼로보다 더 얇은 빼빼로에요!

확실히 훨씬 더 바삭하고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저의 최애빼빼로는 

'극세사포키카페라떼 빼빼로'입니다! 

커피향도 좋고 극세사의 바삭함도 더해져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빼빼로가 되고싶은 아이들 

해태 롤리폴리와 사루비아 오리온의 통크

크라운에서는 쿠크다스랑 화이트하임도 길게 내놨어요 ㅋㅋ

빼빼로데이에 길다란건 뭐든 좋을 것 같아요.

길다란 가래떡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수제로 만들어 파시는 분들도 많구요^^

음~ 얇은 가래떡에 초콜릿과 꿀을 바른다면 

저희 할머니께서 좋아하실 듯하네요 




 이번 빼빼로 데이도 가족, 친구, 동료등

소중한 사람들과 소소한 즐거움을 나누는 

빼빼로데이 되시길 바래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