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마동석, 윤계상(장췐)의 [범죄도시 짤모음1] ㅋㅋ




범죄도시 너무 재밌죠? ㅋㅋ




영화보고 이렇 유쾌하게 웃긴 첨이에요. .


마블리 보호아래 맘껏 웃고 온 듯ㅋㅋ






평점이 9.3 이라니 !!


보통 알바들이 초반에 확~ 올려놓고 


실제 개봉되면 점차 떨어지기 마련인데


범죄도시 평점은 고공행진이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팬이 된 여러 조연 배우들.




ㅋㅋㅋㅋ







영화초반에 한 손으로 쳤는데 엄청난 소리와 함께 보인 다음 장면이죠.. ㅋㅋㅋ


마블리가 숨쉬어, 숨.. 야야;; 이러죠? ㅋ












이건 어느 장면인지 모르겠지만, 정말정말 고생많았던 요 팀 !!!!


저기 배우들이 모두 엄청난 내공의 배우님들...^^







ㅋㅋㅋ 치는 것도 귀찮은 마블리.


(한주먹거리도 안되서 그렇겠죠? ㅋㅋ)






하이바 너무 웃겼죠?


모른척 CCTV 가려주는 경찰들도 웃긴 장면.. ㅋㅋ






이 짤이 최고 웃긴 듯. ㅋㅋㅋㅋ


미장센 보시면 뒤에 '청렴, 신뢰' 보이시나요?










아무것도 안쓰려고 하다가 먼가 치려고 악을 쓰는 장췐의 모습을 썼어요







윤계상은.. GOD 때도 멋있었는데 갈수록.. 진국이 되어가네요.


풍산개, 굿와이프에서도 극중 케릭터 몰입도 최고.. 배우도 캐릭터도 매력!!








어험;






마블리 너무 귀여워서 넣었습니다.. 표정이 응가 마려운거 같아서..^^:








끙.... 응....













크.. 캡처만 봐도 영화속 스토리가 온몸에 전해지네요.







내 돈 어이갔니? 











표정이 귀여워 담았습니다.






즐거운 범죄도시 짤~~~~~


재밌게 쓰세요~~~~~









범죄도시 [짤모음2] 클릭!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