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정보 가는방법

대이작도 가는 배편알아보기


추워서 꽁꽁 껴 입고 이작도 다녀왔습니다~ ​

​대이작도 가는 배는 두군데 회사가 운영해요. 하나는 의자가 있는 코리아스타이고,

사진에서 보는 이 배는 대부고속페리로 등급없고 편안하게 자면서 갈 수 있는 배예요. ㅎㅎㅎ

​주말이지만 겨울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널찍널찍하게 왔어요.

​아침 첫 배를 탔더니 졸려서 자면서 왔어요. 이럴 땐 이렇게 누워서 오는게 좋더군요.

아직 매점에서 뭘 사먹은 적은 없어요.

아~ 뭘 사서 먹인적은 있네요. 갈매기한테^^;​

​대부도와 승봉도, 대이작도 소이작도를 오가는 첫 배!

​사람이 없어서 어찌나 좋던지요. 

아참, 파고가 높을 땐 차 바퀴에 저렇게 연결을 해 놓더군요.

코리아스타는  1:35분정도 걸리고

대부고속페리는 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지만!!!


바다의 상황에 따라 달라요. 저희는 2시간 20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대이작도 가는 배편은 아래와 같아요. 승봉도, 소이작도 가는 배편도 되죠. 출발은 같이 하니까요.

대부고속페리/(유)대부해운인천지점

 7:50 

등급없음 

 코리아스타/고려고속훼리(주)

 8:30

1층 , 2층

 코리아스타/고려고속훼리(주)

 12:00

1층 , 2층

대부고속페리/(유)대부해운인천지점

 12:50

등급없음


 

 


 


​신분증 꼬옥 있어야 승선 가능한거 아시쥬? 없으면 진짜 못타요! 꼭 챙기세요^^

아침 일찍 출발했더니 흐린날 해물이가 노랗게 드네요. 

바람도 좀 불어 파고가 높았어요. 타자마자 10분만에 잠든 것 같아요.

온돌도 어찌나 따숩게 해 놓으셨는지.. 푹자고 일어나니 도착해 있더군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