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hop illustration PNG Trees /연하장,설날,추석, 인사, 문구,달력

2019calendar handwriting image free vector PNG file download



안녕하세요. 2018달력 만든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9년이네요. 2018년은 너무너무 더웠지요. 2019년은 덜 춥고 덜 덥기를 바랍니다.



약간만 손봐서 자신만의 달력이 될 수 있도록 소스를 올려봅니다. 먼저 raw file 달력이라서 한국의 공휴일이 특별히 표기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직업, 직종에 따라 휴일이 모두 다르죠. 자영업하시는 분들, 수험생 등등 자신만의 달력을 만들어 보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2019년 한해는 원하는 일, 목표한 일 꼭 이루시길 바래요!





손글씨 월 표기를 재밌는 캘리로 써봤어요. 컬러도 줬습니다. 역시 공휴일에 특별히 빨간색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요.



월을 표기할 수 있는 이미지예요. 아래 PNG file 첨부했어요.




재미있는 캘리모양도 활용할 수 있어요.



몇가지 효과를 줘서 선명하게 발랄하게 만들었습니다. 




hand writing calendar 로 제가 직접 손으로 썼습니다. raw file 이미지예요. 이 또한 아래 vector PNG file 첨부했습니다. 




포토샵에서 자신만의 공휴일을 표기하길 원하면 날짜의 색깔을 달리 해도 되고 해당레이어 아래 바탕색을 넣어줘도 되겠지요.



전 제가 찍은 별사진을 손본 후 직접쓴 달력을 올려봤습니다. 



위에 보여드렸던 재밌는 젤리모양(?) 영어 캘리 글씨를 올렸어요. 





사진,영상코너에서 보여드렸던 야경사진 위에도 올려봤습니다. 폰 배경화면으로도 좋네요. 

올해도 52주 쯤이야 버전 만들어 올리려고 합니다.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뿌듯합니다^^: 더 심플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볼께요. 다음 포스팅에서 뵈어요. 제발....



파일첨부  1



파일첨부 2



파일첨부 3


파일첨부 4




 White Fe2+.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웹 등에 단순 이미지 제공차원에서 개제하는 것을 금합니다.


개인용도 사용가능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