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hop illustration PNG Trees /연하장,설날,추석, 인사, 문구,달력

영문 연하장, 재치있는 위트있는 동료,친구에게 새해인사 영문 문구


영문 새해인사 추가입니다.

 

재치있고, 위트있는 영문 연하장인데요


포멀한 상황에서는 무리겠죠?^^;


친구나 동료에게 


혹은 친한 주변 분들께는


재미있는 새해인사가 될 것 같네요!



Before I get completely wasted, make a fool of myself, stumble my way home and pass out, let me wish you a very happy New Year.


완전 지쳐서 정신없이 집에 가서 쓰러지기전에 너한테 새해인사를 하게 해줘~~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의 모습을 보여주는 멘트 같아요^^:




My New Year’s resolution is to be a little less perfect so I can stop making everyone else look so bad.

ㅋㅋㅋ.. 모든 사람들이 새해결심을 하지만

다들 완벽히 지키지 못하지요. ㅋㅋ



This coming year may you have happiness, good health, prosperity and finally realize how awesome I really am!


반어법 ㅋ

우리모두 행복, 건강, 번영을 기원하는데

실상은 평범하게 일상을 살아가고 있지요

그렇지만 매년 기원을 하고요 .. ㅋㅋ





May you grow old enough that you struggle to stay up until midnight, prefer to stay home on New Year’s Eve and are unable to remember what a New Year celebration was like when you were young.

ㅋㅋㅋㅋ 우리가 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이들면 다 까먹을 거라는.. ㅋㅋㅋ sarcastic~

 


May your New Year’s resolution be high definition. And may you be too drunk to understand that joke!

새해 다짐 이루길 바란다는 걸 농담으로 이해할만큼 취해잉~? ㅋ




New Year’s resolutions are a to-do list for the first week of January.


맨날 무엇가 할일이 많죠. 집안일 회사일 등등

결국엔 다짐이라는 것도 그 task 다.. 라는ㅋㅋㅋ


May the New Year hurry up and come so we can finally get past this holiday season and get on with our lives!

마치 새날이라도 오는 것처럼 기대하지만

사실 일상의 연속이기도 하죠 ㅋㅋㅋ



My New Year’s resolution is to stop pretending that you don’t annoy me so much.

친한 친구에게 쓰면 웃기겠네요

내년부터는 안괴롭히는 척 좀 고만해!~ㅋ



쓰고 나니 대부분은 쉘든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zionga! 



신년 운세는 보셨나요?

다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심해서 나쁠 건 없는 것 같아요

성격도 좀 다듬어지고^^;;;



블로그 연하장,달력 코너에

더 많이 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