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Normal life

육쌈냉면 하남냉면 그리고 숯불고기


하남 신장동 GS마트 바로 맞은 편에 있어요! 육쌈냉면! ​

처음 간건 겨울이었어요. 냉면을 좋아해서 봄,여름,가을,겨울 할 것 없이 냉면을 찾지요. 그런데 겨울에 냉면하는 곳이 흔치 않잖아요. 하남에 있을까해서 찾아보니 냉면 전문점 '육쌈냉면'이 !! 




겨울에도 늘 한결같은 메뉴 '냉면' 이 있어 좋네요. 프렌차이즈의 강점! 그리고 가격도 참 착해요. 요즘 이런 가격에 식사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말이죠~


육쌈 냉면은 우리 고기를 먹고난 뒤에 약간의 부족함과 디저트(?)로 깔끔한 냉면을 찾는 모습을 보고 만들었다고 해요.

고기와 냉면의 조합!  고기 '육', 쌈싸는 '쌈', '냉면' ! 

떡 만두국과 칼국수도 있어요. 칼국수도 숯불고기와 함께 나온답니다. 메뉴대부분이 6500원이니 참 착해요 ㅎㅎㅎ

곱배기는 단지 500원만 더 추가하면 1.5배 정도 양이 뙇~ 나와요. 


육수는 셀프, 냉면도 육수도 대중적인 맛이예요. 무난하게 누구나 좋아하는 그 맛 말이죠 

만두도 팔아요. 냉면에 만두 같이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군요! 




우리는 매콤한게 먹고 싶어서 비빔냉면과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금방 나옵니다!

​냄비대접에 비빔밥이 나왔어요. 고사리 당근, 버섯, 무채, 김, 상추, 오이, 버섯, 계란 골고루 다 들어가있어요. 

​야채도 싱싱해요! 버섯도 먹기 좋게 찢어져 있고 고사리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놨네요! 



​계란은 지단으로!~ 각각 약간의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먹어도 맛있더군요! 

냉면은 찍기전에 비벼버렸어요 ㅋㅋ 비빔냉면 양념장도 대중적인 맛, 맛있어요 맛있어-0- 

​거기에 참기름이 넉넉히 들어가서 고소~함이 두배인 듯^^ 육수도 함께 나왔어요.

 숯불고기, 위 사진이 1인분 양이예요. (남편이 늦게 와서 먼저 먹고 있었지요 -0-)



​숯불에 구은 향이 솔솔나요. 고급 고기는 아니지만 양념과 숯불향이 잘 베서 딱이더군요

​비빔밥에도 참기름이 넉넉히 뿌려져 고소~한 참기름 냄새 솔솔 맡으며 슥슥 비벼 먹었답니다. 




신장사거리 GS슈퍼마켓 맞은편에 있어요. 배달은 안되고 포장은 500원 포장비 추가되네요~  

지난번에 포장한번 했었는데요. 역시 그자리에서 먹는게 최고더군요.. ㅎㅎㅎ 사계절 내내 한결같은 냉면~ 육쌈냉면 드세용~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