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믹스나인> 김상원 ►사진모음 (탑 닮은 그대)






믹스나인!! 


세븐어클락으로 데뷔했던 


그룹이었어요~


저도 처음보긴한데,,,,,^^::


그 맴버이지요!







맴버 모두 잘생기고 끼도 많은데 왜 안떴을까요~~


그리고 이분! 김상원!






완전 개구쟁이 이미지 완전 좋음^^




너무너무 탑 닮았어요,,


양현석과 씨엘도 보자마자.. 


"우리 회사의 누굴 닮았어요..."

라고 했죠?


탑이랑  '똑' 닮았다구!!


치켜올라간 눈썹이 딱 닮았어요!





눈빛이 그래도 선한 것이


탑과는 약간 다른데


탑의 어린시절??^^::




탑보다 약간 더 


장난끼 많아보이는 


미소년 Style 같음^^






요런 애교 샷도 많아요.


헐..귀엽고 잘생겼네요^^::





믹스나인 김상원!


믹스나인 맴버들, 특히 남자들은 


정말 이미 완전체 맴버들 같아요


다들 춤도 잘추고 랩도 잘하고..


노래는.. 노래는..



노래는.. 일부 잘하고..^^::













근데 자세히 보면 


렌즈 낀거 같지 않아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요.




스타일이 빅뱅쪽이네요


캐쥬얼하고 개성있고 


색깔 확실한 아티스트! 


빅뱅 좋죠~^^






























이 사진!! 좌측 보세요!


탑 아닌가요? 진짜


믹스나인 탑이랑 닮은, 아주 똑 닮은 김상원 


탑이랑 마주 보고 있는 것 같은데!?!?!?





옆은 송한겸.. 꺄~~~~








이건 믹스나인이네요^^

Mixnine JTBC Mix9






크... 중국에서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팬들 언어를 보면 


태국, 터키, 베트남등..


다양하더라구요




이번에 믹스나인에 나와서 


여러분의 투표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승승장구 하길바래요!!..



 그리고 믹스나인!!


JTBC 일요일 오후! 5시~~~~!!! 


4:50분부터인데.. 광고가 길어요..


본방사수 합시다~~ 크흣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