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u Haru/TV 영화 드라마 리뷰

[믹스나인] 송한겸 ►사진모음_배경화면



A-Day라는 이름을 썼었네요. '송한겸'이라는 예쁜 이름이 있는데요~~

그리고 ..  올해 팬미팅도 했었네요. 

이번에 믹스나인서 전국민이 다 알도록!!

'대박' 나길바랍니다!!!

춤이 정말 예술이던데...ㅜㅜ 응원합니다~~^^


22살이래요.... 창창~~~



1996년 7월 17일 생이네요!



제헌절!!


믹스나인 버스에 올라타서 소감을 전하며 찍은 샷인듯~~








와,,,


랩, 보컬, 댄스... 모든 포지션이 다 가능하데요! 그리고 가장 자신있는 것은


땐스~ 였죠... TV보는데 잠깐 동안 넋을 놓고 봤습니다... 대단..














또 이런 풋풋한.....^^





헤어스타일을 보면 보라색 회색 등등 여러 색으로 염색을 했었지요. 모든 색이 잘 어울립니다~


머리는.. 올리는 것도 정말 멋있네요. 섹쉬해요~





깜찍하기까지..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까지 멋진 송한겸





남자는 분홍색이라고.......^^:::





















세븐어클락^^





세븐어클락^^




그리고!


어릴 때부터 눈빛이 깊은...건 ... 






 어릴 때부터 남다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팬심으로 응원해요!!!


춤실력과... 그 자신감과 표정 눈빛을 잊을수가 없네요~~~  


믹스나인도 흥해라~~~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