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계곡에서 노는꿈, 수영하는 꿈, 빠지는 꿈해몽과 의미


계곡에서 수영하는 꿈

 꿈에서 물은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물과 관련된 꿈은 물의 탁한 정도나 깊이, 스스로의 의지, 꿈에서의 기분에 따라 해몽이 크게 달라집니다.
 깨끗했는지, 탁했는지, 주변 상황은 어떠했는지, 그 상황에서 내가 느끼는 기분이 어땠는지에 따라 같은 꿈내용이라도 해몽이 달라집니다.  

특히 꿈속에서 나의 '의지'와 '느낌'이 중요합니다. 저마다 살아온 경험이 달라 좋아하는 장소, 두려운 장소 등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꿈에서 표출된 이미지만으로 똑같이 해몽될 순 없기 때문입니다.

 계곡깊이는 누군가에겐 얕은 물이지만 누군가에겐 꽤 깊은 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없는 계곡도 누군가에겐 평화로운 곳이지만 누군가에겐 아무도 없어 무서운 장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수영을 잘하는 사람에게 계곡은  물놀이의 장이지만 물을 두려워하는 사람에게 계곡은 공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꿈속에서 장소, 상황만을 기억해서 해몽할 것이 아니라 주로 그때의 '기분, 느낌'을 되짚어 보면서 해몽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객관적 사실보다 지극히 주관적 해석하에 꿈을 검색하고 같거나 비슷한 맥락에서 해몽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맑은 계곡, 깨끗한 계곡, 청정한 계곡에서 수영하는 꿈, 노는 꿈, 물놀이 하는 꿈입니다.
'수영', '물놀이', '놀다'는 거리낌 없이 자연과 동화되어 그 순간을 온전히 즐기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장소가 무섭거나 두렵지 않으며 다른 걱정거리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것입니다.




계곡에서 수영하는 꿈속에서 물놀이 하는 장소가 깨끗하고 맑고, 본인이 즐겁게 놀기에 충분히 적절한 환경이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꿈입니다.
나를 둘러싸고 있는 환경이 물로 이미지와 되어 나타난 것으로 깨끗하고 청정한 자연은 순조로운 앞날을 예고합니다.
성실하고 선한 의지로 한걸음 씩 나아간다면 좋은 기운이 배가 되어 만족스러운 생활을 이어가게 될 것입니다.


 
계곡의 깊이가 아주 아주 깊다면 그 순간 두려웠는지 경이로웠는지가 중요합니다. 두려웠다면 앞으로 다소 감당하기 힘든 생활의 변화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게곡물에 빠지는 꿈, 계곡에서 허우적거렸다면 스스로 준비가 되지 않아 변화를 감당하기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나 가족의 문제에 휘말 일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꼼꼼하게 챙기고,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 간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언행을 조심하고 배려한다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삶의 변화는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꿈이 스스로에게 준비할 기회를 준 것이니 목표한 것이 있다면 담담하게 한 걸음씩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선하고 성실한 자세는 순조로운 미래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여름날 계곡에서 물놀이 하는 꿈은 자연스러운 일상이미지의 표현입니다. 누구와 어떤 환경에 있었는지, 나의 기분이 어떠했는지가 중요합니다. 꿈은 미래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예비'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좋은 꿈해몽은 더욱 자신감 있게 미래로 나아가게 해 줄 것이고, 불길한 꿈은 발생할 수 있는 일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주어진 상황을 지혜롭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모두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