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미사호수공원 야경 야간 풍경


운동하러 가는 하남미사 호수공원 모습을 담았어요.

미사 호수공원 둘레길은 걷기 좋게 되어 있어요. 걷거나 조깅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요.

아이폰으로 촬영했지만 잘 나왔지요??^^:

저기 보이는 다리도 색이 변하구요. 주변 건물야경과 함께 호수공원에 반영되면 정말 아름다워요.

 

보라색으로 변한 모습도 아름답네요!@

동쪽 호수둘레길엔 맛집도 많답니다. 호수를 바라보며 테라스에서 시원한 맥주한잔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호수공원 서쪽엔 아파트가 늘어서 있어요. 반대편에서 바라보면 높은 아파트가 호수공원에 반영되어 아름다워보인답니다.

 

호수 한 가운데는 음악분수가 있어요. 계절과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저녁에 2시간 정도는 음악분수가 작동해요.

음악에 맞춰 조명과 분수가 춤을 추는데요. 클래식부터 가요까지 장르도 다양해요. 높이 쏘아 올려지는 분수를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더군요^^;

이건 봄에 찍은 건데요. 호수둘레길에 벗꽃과 개나리가 이쁘게 폈길래 함께 담아봤어요. 

 

 

벗꽃이 함께 찍히니 더 예쁘네요~

 

걸어서 한바퀴 도는데 약 20~30분 밖에 걸리지 않아요.

 

 

 

 

 

 

 

 

아이폰이 참 잘나오네요^^;

하남 미사호수공원 밤풍경을 담아 보았어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