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주 카페 스타벅스DT점 주차가능 조각케잌


여주 주차가능 카페

여주 스타벅스DT점 주차가능

스타벅스 녹차케잌 

 

여주 카페 스타벅스DT점 주차가 가능한 여주카페, 드라이브 스루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여주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찾다가 넓은 주차장이 있는 여주 스타벅스DT점으로 갔어요. 맥드라이브 처럼 차에서 내리지 않고 주문하고 받아갈 수 있는 DT예요. 사진에서 보듯 왼쪽으로 들어가면 드라이브 스루예요. 매장안으로 들어가려면 우측 주차장으로 들어가면 되요.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늦은 오후에 찾아와서 곧 해가 지겠네요. 네비에 여주스타벅스DT점 바로 찍고 오면 되요.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고 주차공간도 넓어서 시원~해요.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오른쪽 주차장으로 들어가서 주차를 합니다. 15대 이상 주차 가능할 것 같아요.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드라이브스루는 아까 보듯 왼쪽으로 들어가서 스피커에 주문하면 되요 ㅋㅋ

 

 

 

여주 스타벅스DT점 주차장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주차장에서 바라본 여주 스타벅스DT점 뒤 쪽이예요.ㅋㅋ 3층까지 있어요.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해가 이 방향으로 져서 창가에 노랗게 노을이 비치기 시작하네요.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바로 여기가 입구!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통유리는 시원하지만 아름다운 전경은 아니네요^^; ㅋㅋㅋ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그리고 바로 옆에 엘리베이터가 있구요.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잡지도 몇권 있네요.

1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출출해서 아메리카노와 생크림 케익을 주문아혀구요.

 

스타벅스 케잌, 티라미슈, 타르트, 카세트라, 마카롱

 

여주 스타벅스DT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오늘은 타르트나 케스테라, 마카롱보다 케잌에 눈이 가서 스타벅스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케이크

 

 

 

 

스타벅스 텀블러 

스타벅스 텀블로 다 모아놨네요. 예쁘죠! +.+

스타벅스 텀블럭 2020

2020년 경자년 기념해 새로나온 스타벅스 텀블러 모델이예요. 하늘색 바탕에 쥐그림이 ㅋㅋㅋ

 

 

 

스타버스 주차장, 여주스타벅스DT점 주차장

2층에서 내려다 본 주차장 모습이예요.

여주스타벅스DT점 2층

3층은 개방하지 않고 있었어요.. 2층 창가 쪽, 소파 자리에 앉아야죠.

스타벅스 진한 녹차 생크림케잌
스타벅스 진한 녹차 생크림케잌

딱 좋은 상태입니다. 커피와 케잌!

그림도 그릴려고 아이패드도 들고 왔어요.

스타벅스, 여주스타벅스

역시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여주 스타벅스 D점

샹그렐라 조형물 좀 보세요. 스타벅스 컵인거 있죠.

전부 머그컵이었어요!!! 갖고 싶은 머그컵들!! 

스타벅스 녹차케잌

녹차케익 굉장히 맛있어요. 쌉쌀한 맛의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 좋아하시 분이면 마음에 드실거예요

녹차 맛도 여러 종류가 있잖아요 '진한' 녹차 생크림 케잌이니, 약간 쌉싸름 한 정도로 진하다는 거!

그래서 저는 너무너무 맛있었다는거 ㅡ0ㅡ



 

스타벅스 진한녹차생크림케잌

먹고 싶은데 사진 찍느라 한입만 먹고 ㅋㅋㅋㅋㅋㅋ 참았네요ㅋㅋ

여자 화장실이예요. (디테일 ㅋㅋㅋㅋ)

2층에 남녀 다 있구요. 다만 화장 고칠만한 공간이 여의치 않아서 살짝 아쉬웠다는 ㅋㅋㅋㅋ

이상~ 여주 스타벅스 DT점이었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