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에 이렇게 예쁘고 간편한 세라믹펜, 패브릭펜이 있을 줄이야!
에버랜드를 갔어요. 모나미 펜을 보러 간 건 아니지만, 이것저것 구경하려고 가게는 모두 들어가보았죠!
입구 가까이 있는 모나미 샵! 바로 들어갔지요!
모나미 펜하면 까만색 '볼펜똥' 나오는 국민펜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요. 왠걸!!
여기 오만가지 펜이 다 있었어요. 제가 리폼하는 걸 좋아해서 패브릭물감, 색연필도 세트로 가지고 있는데요. 여기 오니 천국입니다^^:
이렇게 세라믹 소제에 쓸 수 있는 펜인데요. 그릇에 바로 그리면 됩니다.
부드럽고 잘써집니다. 색깔도 너무너무 예쁘죠? 가격도 너무 착해요. 하나에 천원. 모나미 최고.
그리고 이것은 모나미 패브릭마카 입니다. 우측에 에코백에 그린 핑크색 패브릭펜 색깔이 선명하죠? 모나미 패브릭 마카도 가격이 착합니다. 한 자루에 천원이라니! 패브릭마카는 15가지 색깔이 들어 있는 세트가 있고 형광색과 파스텔 색이 각각 4자루씩 들어 있는 세트도 있어요. 가격은 자루 수 만큼이예요.
한번 가까이서 찍어 봤어요. 번짐없이 정말 선명한 색깔을 보여주죠? 제가 가지고 있는 패브릭팬은 색연필, 크레용에 가까워서 좀 섬세한 표현은 부족한데 모나미 패브릭마카펜은 끝이 뾰족하고 색깔이 선명해 정말 잘 그려지네요.
그리고 패브릭마카, 세라믹마카 이외에도 정말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과 펜이 있더군요.
모나미 고급펜 코너에 있던 묵직한 녀석들도 있어요. 순금으로 도금한 아이도 있구요^^:
패턴이 들어가서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는 색깔의 펜도 있었어요. 모나미! 하면 번뜩 떠오르는 팬 디자인! 육각형 모양의 적당한 두께의 그립감 ㅋㅋㅋㅋㅋ 그 클래식한 디자인은 고수하면서 소재, 색깔을 다양하게 입혔네요. 박수를 보냅니다. ㅋㅋ
날고 기는 좋은 펜들도 많잖아요~ 그러나 모나미만이 소환해 낼 수 있는 우리의 기억, 추억들이 있잖아요.ㅋㅋㅋㅋㅋ
고급라인 이외에는 전체적으로 착한 가격을 그대로~~ 유지해줘서 더욱 좋은가 봅니다^^:
그리고 화룡점정은 각인!
여기서 바로 모나미 펜에 각인 서비스를 해줘요. 가격은 2000원인데요. 한글, 영어 모두 가능해요. 글씨체도 3가지씩 있어 선택할 수 있답니다.
초딩들이 점령하고 있던 자리^^; 모두 빠져나가고 나서야 구경해 봅니다^^: ㅋㅋㅋㅋ 갖가지 디자인의 모나미 펜들이네요. 가격은 500원!
에버렌드 입구에 있어요. 꼭 한번 들려보세요.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에 한껏 들뜬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었어요~ :)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Haru Har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사를 자처하고 픈 <냥이> (0) | 2017.09.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