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지난밤 꿈해몽

술취하는꿈,술마시는꿈,술집가는꿈 해몽


술취하는꿈,술마시는꿈,술집가는꿈 해몽

술취하는 꿈은 자신의 자신감이 상승되었으면 하는 심리를 반영한 것이고 술집가는 꿈은 타락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술집여자와 술을마시거나 관계하는 꿈은 질병을 앓게 될 꿈입니다.

 

 

 

 

술집에 가는 꿈
* 현실에서 견디기 힘든 극심한 스트레스로 자신의 내면에 타락하고 싶은 충동이 잠재해 있다는 뜻이거나, 다소 무료한 일상의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어 놀고싶어하는 마음이 표현된 것 입니다. 


고급 술집에서 친구와 술마시며 얘기하는 꿈
* 친구와 술마시는 꿈은 모임이 생길 꿈입니다. 어떤 사안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꿈은 세미나, 학회, 회의가 있어 참석하게 됩니다. 주주총회, 동문회, 파티, 연회석, 모임 등이 있습니다.

 
아무 술집에 들어가서 바에서 술마시는 꿈
* 출장이나 잘모르는 지역에서 잘모르는 술집, 처음 가본 술집에서 술마시는 꿈은 실수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업무를 수행하다 실수를 해서 꾸지람을 듣거나 크게 사기당할 일이 발생합니다.

 


술집여자를 희롱하며 술마시며 노는 꿈
* 곧 건강의 리듬이 깨지거나 병에 걸릴 꿈입니다. 자신의 기력이 쇠퇴해져서 고약한 질병에 걸립니다. 병상에 오랫동안 누워 있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정에는 불행이 찾아오고 부부생활이 심각해지는 문제에 부딪치게 됩니다. 


친구랑 술마시는 꿈 
* 평소 친구들과 편하게 술마시고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꿈은 실제로 주당이나 애주가들이 꾸는 꿈으로 음식점, 바, 카페, 회식, 파티, 동창회, 모임 등이 있고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게 됩니다.

 

 

 


술집, 여관 등 요식업소에 출입하는 꿈
* 자신이 원치 않아도 주변 환경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유혹합니다. 대인관계에서 갈등이 빚어집니다. 곤란한 일이 생기거나 재물의 손실과 장애를 겪게 됩니다. 주변 환경과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대인관계를 돌아 볼 때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술에 취하는 꿈
* 술취하는 꿈은 건강이 좋지 않아지고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술에 취해 술주정 하는 꿈이나 고성방가를 하는 꿈은 자신감을 잃어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술에 취한 꿈은 현실에서 좋은 결과를 내고 싶고 자신감을 가지고 싶어하는 마음이 표출된 것입니다.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일들을 적극적으로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여자가 술집에 가는 꿈
* 타락하고 싶은 마음이 표현된 꿈이지만 술집에서 흥청망청 놀지 않고 자제하는 스스로를 인지했다면 술을 마시고 놀고 싶지만 자신은 스스로를 다 잡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변명하는 심리입니다. 도덕적 관념 측면에서 자신을 만족시키는 꿈입니다. 변명의 여지를 남기려는 심리가 작용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흥업소와 관계했던 꿈
*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목적으로 자신과 관련괸 광고를 할 일이 생깁니다.


맥주마시고 계속 소변을 본 꿈
* 어떤 기관의 일거리를 맡아 다른 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성사시키게 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