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운세/하늘의기운(운세,궁합)<< 더보기

박유천 사주에 있는 인사신 삼형살 이란?


 

 박유천 사주의 삼형살, 인사신 삼형살이 무엇이기에?

 나는 동방신기 세대가 아니라서 박유천의 가수 활동 중에는 큰 관심이 없었다. 그가 배우로 활동하면서 관심 있게 지켜 보았는데 특히 영화 해무 박유천이 보여준 연기는 놀라운 변신이었다. 나에게 인상 깊은 영화를 꼽으라면 빠지지 않는 영화가 해무였다. 물론 그의 영향도 컸다. 그런데 몇 년 전부터  언론에 등장하는 박유천 소식은 모두 범죄와 관련된 뉴스였다.

 처음엔 안타까움이었다. 허나 죄질이 좋지 않았다. 안타까웠다. 그리고 그 실망감은 너무도 컸다.

 

 

  그의 생년월일을 들고 Go불심님께 갔다. 박유천 사주를 풀이 해 달라고 했다. 박유천이 누구냐고 물으셔서 간략히 설명해 드렸다.

 요약하자면 당분간은 앞으로도 쉽지 않다는 것이다. 2021년~2022년까지는 탈출구가 보이지 않는다. 박유천 사주에 있는 삼형살,  그 큰 흐름을 거스르기가 쉽지 않다는 것. 이 시기를 잘 넘겨야 한다는 것이다. 이 시기엔 일단 순응하는 것이 좋다고. 그저 모든걸 순응하는 게 좋다고. 아니 그리 해야만 그나마 충격이 덜할 것이라고.

 아무튼 

박유천 사주에 있는 삼형살, 인사신 삼형살을 알아보자.

<2015년 방송 중 박유천 목소리 재능기부 모습. 30살 >

  삼형살이란?

  삼형살 뜻 (三刑殺)은 마구 휘두르는 칼자루에 베는 격.

세개의 칼, 세 개의 형벌, 형은 형(刑) 자말 그대로 형벌을 당한다는 것. 마구 휘두르는 자신이 베어 지는 것이다. 친구나 가족 등 가까운 지인의 배신과 같은 일을 겪게 된다. 갑작스러운 사고, 법적 송사, 구설 등을 겪는다.

 

 

 

 박유천 사주 삼형살 중 인사신 삼형살

박유천 사주에 든 삼형살, 인사신 삼형살이 대운에 들면 큰 배신, 큰 사고, 큰 법적소송에 걸리게 되고 그 기운이 크고 강하며 오래간다.

 삼형살(三刑殺)이 있다고 모두 배신을 당하고 법적 송사에 휘말리며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는 것은 아니다. 사주에 삼형살이 있어도 전반적으로 사주가 청아하고 음양오행을 골고루 갖고 있으면 있으면 잘 풀리기도 한다.  경찰, 교도관, 군인, 검찰과 같은 직업을 가지면 좋다. 용신으로 작용할 때 이런 직업을 가지면 성공한다. 성격이 올곧고 고집 세면 오히려 더 대성한다. 하나 자신을 바르게 곧 세우지 못하면  타인의 칼 놀음에 휘둘리는 격이 되고 만다. 

 

 

 

  박유천은 1986년생 범띠다. 6월 4일 생.

 인사신(寅巳申) 삼형살(三刑殺) 

범띠, 뱀띠, 원숭이띠의 삼형살, 호랑이는 사람을 잡아먹기도 하는 전설을 주인공이기도 하다. 독 품은 뱀이 혀를 날름거리는 모습은 영악한 것들과 많이 비유된다. 이들은 자신의 위세를 드러내길 좋아한다. 무리 지어 함께 어울리지 못하는 동물이다. 고집이 세고 타협이 없어 다툼이 잦다. 

 

 

 

 박유천 사주에는 이리저리 신체를 다치는 수가 많다. 또한 이 사주는 머리가 복잡한데 사색과 성찰로 늘 수양해야한다.. 훌륭한 스승을 두는 것도 좋다. 허나 혼자 판단하고 고집을 부리기 시작하면 자기만의 세계에 갇힐 수 있다. 소통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살아야 한다. 내면의 싸움에 손 놓으면 무너지고 만다. 그에게 아버지의 부재는 큰 영향을 미쳤으리라 생각된다.

 

 

 

 아픈 가족사를 가진 어린 시절, 나름 그 시기을 잘 견뎌 왔던 박유천 어린시절 사주.

박유천 사주 초년에 이별수가 있다. 알다시피 부모님의 이혼과 가족이 흩어져 살았다고. 다른 가족의 사주는 보지 않았지만 대체로 이런 경우 흩어져 살았기에 가족들이 건강했을지 모른다. 함께 살면 해가 되는 사주도 많다.  또한 눈에 띄는 것은 충인데, 이런저런 번뇌가 많았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앞으로도 많을 것이다. 어린 시절 나름대로 자신을 다 잡아가며 피나는 노력을 것이다. 그렇게 참고 견뎌 이뤄낸 성공이었을 텐데.. 

 

 

 

 곧고 강직한 성심이 제자리를 찾지 못하면 부러지고 만다.

 박유천 사주 흐름은 유혹에 흔들리니 원치 않는 상황에 자꾸 휘말리는 격이다. 어쩌면 스스로 느끼기에 지금은 억울한 면이 있다고 느낄 것이다. 억울함에만 집착하면 판단력이 흐려질 수 있다. 정묘 월.  5를 잘못해도 10, 20만큼의 질타, 처벌이 가해지는 시기다. 하나 1을 잘못해도 죗값은 치러야 하는 것을... 지금은 그저 순응하는 것이 좋다. 나설수록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격이 될 수 있다.

 

 박유천 사주는 남녀문제, 법적소송, 구설이 끊이지 않는 사주다.  당분간 다시 운기가 상승하기 힘들다. 31세부터 꺾인 기운이 5~6년은 갈거라 본다. 올해가 2019년이니 앞으로 2~3년은 더 삼형살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본다. 이 시기가 지나 다시 시작하면서부터는 덕을 많이 쌓으시라. 이런 사주는 자신을 다잡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 한다. 좋은 스승을 두는 것이 좋다.

 만약 결혼을 한다면 되도록 늦게~ 늦게~ 하는 것이 좋다. 결혼을 해도 애정문제, 구설수가 있으니 늘 조심하는 것이 좋다. 그러면 51세부터는 흔들리지 않는 안정된 시기를 갖게 될 것이다.

 

 

 

태어난 시는 몰라 삼주로 본 것입니다. 박유천 출생일 1986년 6월 4일로 풀어주셨습니다.

 

by. Go불심 선생님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